진에어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진에어는 오는 5월10일까지 2주간 그린서포터즈 4기를 모집하기로 하고 이날부터 지원서 접수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린서포터즈는 대학생 대상으로 하는 자사의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으로 활동 기간 중 각종 여행 컨텐츠 및 홍보 UCC를 제작하고 그린콘서트 등 진에어의 각종 행사에 참여해 홍보하는 역할 등을 수행한다. 지난 2010년 11월부터 1기가 활동을 시작해 최근 3기가 활동을 마쳤다.

진에어는 이번 4기 모집을 통해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모집 기간 내에 진에어 홈페이지나 그린서포터즈 공식 블로그 등을 참고해 지원서와 지원 과제물을 이메일(help@jinai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 거주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5월15일 진에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발표되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그린서포터즈 4기 활동자 전원에게는 활동 기간 중 국내선 왕복 항공권, 국내외 취항지 탐방, 그린콘서트 무료 참관 기회 등이 제공되고 활동 우수자에게는 진에어 국제선 항공권 등 각종 혜택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