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롭 무어/이진원 옮김/1만 7000원/368p/다산북스
머니/롭 무어/이진원 옮김/1만 7000원/368p/다산북스

 

[뉴시안=조현선 기자] 5만 파운드의 빚을 청산하고 파산 직전 회생에 성공해 백만장자가 된 남자가 있다. 성공한 사람들의 룰을 깨우친 남자는 실패한 알콜 중독자에서 3년 만에 부동산 500채를 소유해 영국에서 가장 빨리 성공한 남자가 됐다.

'머니'의 저자 롭 무어는 대학 시절부터 겪은 사업 실패로 좌절을 겪으면서도 억만장자들과 기업가들을 수없이 만나 그들의 공통 요소를 연구했다. 그렇게 깨우친 결과를 통해 성공을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당신의 편견을 뒤집는다.

‘머니’ 는 당신이 가장 빨리, 가장 현실적인 시간 안에 부자가 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공개한 책이다. 저자는 책을 통해 당신이 적은 돈을 투자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적은 시간으로 더 많은 시간을 얻을 수 있는 원리를 기술한다.

부를 만들고 더 많이 키워, 더 많이 잘 쓸 수 있는 방법을 사실적이고 깊이 있게 이끈다. 예산 편성, 저축,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만드는 법에 대한 구체적이고 디테일한 가이드부터 삶의 비전과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와 전술을 제공한다.

롭 무어 당신이 부자가 되는 데에 더 이상 부모가 물려 준 금수저나 운은 필요하지 않다고 설명한다. ‘머니’를 통해 당신의 자유로운 삶과 행복한 미래를 위해 새로운 부의 법칙을 만들어 당신을 멘토링 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