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하와이(2018-2019)/박재서 지음/길벗/1만8500원
무작정 따라하기 하와이(2018-2019)/박재서 지음/길벗/1만8500원

[뉴시안=이석구 기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는 출국 전 여행 계획을 더 쉽게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1권 미리 보는 테마북’, 출국 후 여행을 더 가볍게 즐기는 ‘2권 가서 보는 코스북’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1권은 각 도시별로 관광, 음식, 쇼핑, 체험 등 놓칠 수 없는 최신 여행 테마를 총망라하여 여행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잡지를 보듯 재미있고 다양한 주제의 읽을거리와 시원한 사진 구성이 특징이다.

2권은 다양한 일정별?테마별?목적별 여행코스를 최다 구성하여 고민할 필요 없이 그대로 따라가면 되도록 구성했다.

여행 시 필요한 최소한의 여행 정보만을 담아 책의 무게를 줄이고 상세한 도보 코스 지도와 지역별 교통 지도가 삽입되어 처음 방문하는 해외여행지에 대한 여행자들의 걱정을 줄였다.

1권에서 체크한 테마에 대한 여행지 코스를 2권에서 볼 수 있어서 두 권을 연동해서 보면 나만의 여행 코스를 새롭게 설계할 수 있다.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를 선택하면 그 지역을 더 쉽고 더 가볍게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개정판에서는 없어지거나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여행 장소 전면 업데이트는 물론 서핑 마니아와 허니문, 커플여행자를 위한 테마 정보를 강화해 더욱 완벽한 하와이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