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의 힘/칩 히스 , 댄 히스  지음/박슬라 옮김/웅진지식하우스/1만6000원
순간의 힘/칩 히스 , 댄 히스 지음/박슬라 옮김/웅진지식하우스/1만6000원

[뉴시안=김도진 기자] 세계적인 CEO들이 열독한 베스트셀러 『스틱Stick』으로 ‘매력적인 메시지 만드는 법’을, 『스위치Swich』로 ‘변화를 일으키는 구조’를 밝혀냈던 히스 형제가 이번엔 ‘변화의 순간 그 자체’라는 화두로 5년 만에 한국 독자들을 찾았다.

오랫동안 그들은 찰나의 경험이 사람을 어떻게 각성시키고, 고양시키며, 변화시키는지에 대해 주목해왔다. 『순간의 힘The Power of Moments』은 조직심리학, 행동경제학의 연구 결과와 사례를 바탕으로 인생의 극적인 기회를 만들어내는 결정적 순간의 모든 것을 집약한 책이다.

와튼스쿨 최연소 종신교수이자 『오리지널스』 저자 애덤 그랜트는 “히스 형제는 내가 삶을 계획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라고 고백했고, 『그릿』의 저자 앤절라 더크워스는 “모든 페이지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책”이라는 극찬으로 『순간의 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금세기 최고의 조직행동론 전문가 칩 히스와 세계 500대 CEO들의 리더십 멘토 댄 히스가 선택한 키워드 ‘순간.’ 이 책은 삶의 변화가 절실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조언을 건넬 것이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