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디스 점심대장 쿠폰북 이미지 (사진=벤디스)

[뉴시안=정윤희 기자] 기업용 식대관리 솔루션 ‘식권대장’을 운영하는 벤디스는 직장인을 위한 쿠폰북 '점심대장-강남구편'을 출간하고 편의점 이마트24에서 판매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점심대장은 서울 강남구 주요 오피스 상권 60개 음식점에서 정해진 메뉴 한 가지를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북이다. 음식점 별 최대 3회까지 사용할 수 있어 수록된 쿠폰 수량만 180개인 셈이다.
 
벤디스가 자사 모바일식권 식권대장을 분석한 결과, 직장인의 한 끼 평균 밥값은 약 7500원으로 나타났다. 벤디스 관계자는 "점심대장을 이용해 식사를 할 경우 한 끼에 2500원 정도를 아낄 수 있다"고 말했다.
 
올초 평창올림픽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의 모바일 급식시스템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벤디스는, 이번 점심대장 출시를 시작으로 서울 시내 주요 오피스 상권 중심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조정호 벤디스 대표는 “점심대장은 식대를 급여와 함께 지급받는 직장인을 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 더 나은 직장인 식사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다방면에서 고민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점심대장의 유통은 이마트24에서 담당한다. 강남구 소재 이마트24 48개 점포에서 점심대장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 유효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