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M6 X NOVO 스페셜 에디션 (사진=캐논)  

[뉴시안=이민정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미러리스 EOS M6와 비주얼 아티스트 'NOVO' 콜라보로, 'EOS M6 X NOVO'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EOS M6 X NOVO' 스페셜 에디션은 ‘EOS M6 15-45 렌즈 키트'와 NOVO 스페셜 에디션 파우치, NOVO 스페셜 에디션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만의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디자인이 적용된 파우치와 스트랩은, 화이트 배경에 종이 비행기와 바다, 배 등 이미지와 영어 텍스트, 노란색 스마일 포인트가 조화를 이뤄 스타일이 넘치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올 상반기 출시한 EOS M6 화이트와 함께 매치하면 개성 넘치는 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캐논 ‘EOS M6’는 약 2,420만 화소의 APS-C타입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를 탑재해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캐논 독자 규격의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를 탑재해 라이브 뷰 및 동영상 촬영 시 빈틈이 없는 하나의 면으로 구성된 AF 시스템이 초점을 구동하고,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초점 변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M6는 카메라 사용자가 빠르게 카메라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다양한 다이얼을 갖춰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약 343g의 작고 가벼운 바디로 들고 다니며 셔터찬스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풀 터치 LCD 액정을 탑재해 한 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촬영한 사진을 확대하거나 촬영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틸트식 액정으로 셀카는 물론 로우앵글을 비롯한 폭 넓은 촬영 장면에 대응이 가능하다.

NOVO와 협업한 파우치와 스트랩(사진=캐논)

‘EOS M6 X NOVO' 스페셜 에디션은 먼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EOS M6를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파우치와 스트랩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제공된다. EOS M6의 색상은 블랙, 실버, 화이트 총 3종으로, 가격은 바디 단품 688,000원이다.

또 ‘EOS M6 X NOVO’ 콜라보 영상 공유 이벤트와 함께, 오는 11월 5일(월)까지 콜라보 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및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9일(금)이다.

한편 스페셜 에디션의 작업을 담당한 노보는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비주얼 아티스트로, 설치와 회화 등 다양한 장르로 자유, 젊음, 희망에 대한 긍정적인 메세지를 함축적인 기호와 텍스트로 표현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미 패션과 화장품, 홈쇼핑 등 다수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온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