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렌탈쇼 홍보포스터 (사진=뉴시스)

[뉴시안=이석구 기자] 국내 최대 렌탈전문전시회 ‘2018 코리아렌탈쇼’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생활가전과 주방가전, 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은 물론, 오피스, 이벤트 등의 B2B 렌탈까지 참여해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는 특별히 대규모 특별관을 마련해 안마의자와 침대, 정수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모델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단말기를 할부금 없이 임대해 사용하는 스마트폰 렌탈서비스인 ‘T렌탈’을 홍보한다. 

SK매직은 직수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현대렌탈케어는 정수기와 비데, 커피머신, 의류건조기 등을 선보인다.

쿠쿠홈시스는 전기밥솥과 정수기, 안마의자 등 주방·생활 렌탈 분야에 참여하며, 코웨이도 정수기와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 등 각종 렌탈 서비스로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

자동차 분야에서는 SK렌터카가 별도의 상담존을 마련해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며, 세미솔루션은 차량용 블랙박스 렌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온라인 원화 유통 플랫폼 오픈갤러리에서는 ‘그림 렌탈’ 서비스를, 아쿠아수족관은 ‘벽걸이수족관’ 렌탈 서비스를, 백합 제이헬퍼스트라쎄는 ‘꽃 렌탈’ 서비스를 각각 선보이는 등 이색적인 렌탈 업체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코리아렌탈쇼 사무국은 전시회 부대행사로 ‘2018 코리아렌탈쇼 어워즈를 열고,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밥솥, 인덕션, 비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100원 경매도 매일 진행한다.

 2018 코리아렌탈쇼 참관은 공식 홈페이지(www.렌탈쇼.com)에서 7일 오후 5시까지 무료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이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등록시 티켓가격은 5000원으로 결정됐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