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의 신제품 카메라 Z 6 (이미지=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의 신제품 카메라 Z 6 (이미지=니콘이미징코리아)

[뉴시안=이민정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Z 6’의 정식 발매를 기념한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9일 출시되는 Z 6를 구매한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면 모든 고객을 이벤트 대상이 된다. 2019년 1월 10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한 다음, 2019년 1월 17일까지 경품 신청을 마치면 된다.

전용 배터리, 32GB 메모리카드,  메모리카드 리더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콘의 Z 6가 채택한 메모리카드는 안정성을 높인 초고속 저장장치인 XQD로 기존에 SD 카드를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별도의 구매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니콘 Z 6는 대구경의 Z 마운트를 채용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로 뛰어난 고감도 성능과 이미지 센서 전체 영역을 활용한 풀프레임 4K UHD(3840×2160) 동영상 제작을 지원해 빛이 적은 환경에서도 고화질의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더 다양한 고객이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Z 시리즈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Z 7과 Z 6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하이마트, 현대백화점, 일렉트로마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