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내세운 두 번째 영상광고의 티저 영상이 14일 오전11시 KB국민은행의 간편뱅킹 앱 Liiv(리브)를 통해 공개된다(제공=KB국민은행)

[뉴시안=조현선 기자]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신규 영상광고 티저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내세운 두 번째 영상광고 티저 영상이 14일 오전11시 KB국민은행의 간편뱅킹 앱 Liiv(리브)를 통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지난 11월 KB국민은행이 선포한 ‘플레이 디지털 KB’ 슬로건을 모티브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한다. KB국민은행의 해당 광고 캠페인 티저 영상은 15일부터는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본 영상은 내년 1월 1일에 공개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실패를 두려워하기 보다는 실행하고 (do), 빨리 실패해보고 (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게 되고(learn), 다시 시도해보는(redo) 애자일 방식이 KB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