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호텔 여수(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엠블호텔 여수(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뉴시안=정동훈 기자] 대명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전국 호텔과 리조트에서 올 연말을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쇼, 연말특선뷔페, 호캉스 패키지 등을 마련했다.

먼저 엠블호텔 여수는 올 한해는 특별했다. 지난 12월 15일 호남권 최초 5성 호텔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지역 호텔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엠블호텔 여수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엠블호텔 여수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 22시 30분부터 24시까지, 엠블호텔 여수 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 엠블호텔 여수, 카운트다운 이벤트 열어

핑거푸드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환영리셉션’과,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뮤지컬갈라쇼’, ‘럭키드로우’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31일 투숙객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요금은 대인 1만5000원, 소인 8000원이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은 5성 기념 타월을 증정한다.

◆ 엠블호텔 고양, 호캉스 즐기며 맞이하는 새해

엠블호텔 고양은 호텔에서 특별한 2018년 마무리와 새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는 ‘위드 엠블(with MVL)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쿠치나M 디너 2인 △와인 1병으로 구성돼,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스탠다드, 패밀리/디럭스, 쥬니어스위트, 이그제큐티브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며, 와인은 쿠치나M 식사시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요금은 29만5000원 부터며 내년 1월 31일까지 선착순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유선으로만 가능하다.

델피노 골프앤리조트(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델피노 골프앤리조트(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휴고스’ 연말 특선 뷔페 프로모션

산토리니 테마 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이하 쏠비치 삼척)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연말 뷔페는 단 3일만을 위한 요리들로 구성된 뷔페로 약 70개 이상의 메뉴가 테이블에 오른다. 특히 킹크랩, 꽃등심, 양갈비, 전복 등 특별한 연말 모임 분위기를 만들어줄 고급 재료들이 대거 등장한다. 요금은 성인 7만7천원, 소인 3만원, 유아 2만원이며, 선착순 예약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유선 예약은 휴고스 뷔페를 통해 할 수 있다.

◆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울산바위 바라보며 즐기는 만찬

델피노 골프앤리조트는 설경과 즐기는 만찬을 준비했다. 오는 29일부터 31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카페로까에서 연말 특선 뷔페를 제공한다.

카페로까는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C, D 동 로비에 자리잡은 레스토랑으로 탁 트인 전망으로 연말연시 많은 고객들이 찾는다. 통유리 너머로 울산바위가 정면에 보이며, 눈이 내린 후에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울산바위 일대의 설경을 바라보며 만찬을 만끽할 수 있다.

뷔페는 한식, 중식, 일식 등 9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셰프가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는 즉석요리로 이뤄졌다. 요금은 성인 6만6000원, 소인 3만원, 유아 2만원이며, 예약 후 이용 할 수 있다. 예약은 유선 또는 현장 프런트 및 카페로까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