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브랜드 점 2호전 모습 (사진=로지텍)
로지텍 G 브랜드 점 2호점 전경 (사진=로지텍)

[뉴시안=이민정 기자] 소비자들이 직접 프리미엄 게이밍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 할 수 있는 체험 특화 매장이자 게임 놀이터가 열린다.

로지텍 코리아는 서울 성동구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로지텍 G 브랜드존' 2호점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로지텍 G 브랜드존은 국내외 유수의 프로게이머와 협업해 개발한 로지텍의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 제품이 전시돼 있는 체험 매장이다. 단순히 제품을 만져보는데 그치지 않고 실제 게임을 진행하며 각종 게이밍 기어들을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지텍 G PRO 시리즈, G 502 HERO 마우스 등 하이엔드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는 물론,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아스트로(ASTRO)의 헤드셋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게임이 하나의 문화이자 스포츠로 자리잡음에 따라 다양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게임 문화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지텍 G는 뛰어난 기술력과 게임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모든 게이머를 위한 업계 최고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휠과 조이스틱 등의 게이밍 기어를 만들고 있는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