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는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저축은행 광고·캐릭터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공=저축은행중앙회)

[뉴시안=조현선 기자] 저축은행중앙회는 지난 21일 '저축은행 광고·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저축은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제고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저축은행 광고·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날 중앙회는 전국에서 응모된 총 430여개의 작품 중 광고영상(UCC), 영상 스토리보드, 캐릭터디자인의 총 3개 부문에서 각 6개 작품을 선정, 수상자에게 상장 및 총 상금 2850만원을 수여했다.

중앙회에 따르면 공모전의 수상작들은 저축은행 홍보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활용된다. 업계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캠페인이나 저축은행 대표 캐릭터 등의 제작 및 개발 등 후속조치에 착수할 계획이다.

저축은행중앙회 이순우 회장은 “금번 공모전에 참여하여 저축은행을 위한 우수한 홍보 콘텐츠를 제공해준 수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를 활용한 홍보물이 주춧돌이 되어, 더 많은 고객이 저축은행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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