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새해맞이 렌즈 캐시백 이벤트 진행 (이미지=후지필름)

[뉴시안=이민정 기자] 후지필름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렌즈 캐시백 이벤트를 연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렌즈 구매 시 한 기종 당 최대 60만원을 돌려주는 ‘네 마음을 몰라 다 준비해봤어’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후지논 XF 렌즈 구매 이벤트는 초광각에서 초망원에 이르는 총 21종 모두 대상으로,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에 구매한 이벤트 대상 제품을 3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행사 대상 렌즈를 구입하면 일반회원의 경우 제품에 따라 5~30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FPS(Fujifilm Premium Services) 회원에게는 캐시백 금액의 두 배를 제공하는 더블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FPS 회원이 되는 경우에도 더블 캐시백을 받게 된다. FPS는 A/S 비용 할인, 수리 기간 내 최신 기종 무상 대여, 생일 기간에 지급되는 X 스토어 바우처, FPS 전용 굿즈 등 혜택을 제공한다.

후지필름의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후지필름 카메라와 렌즈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은 제품 구매에 앞서 2박 3일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사용해 볼 수도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