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황금돼지 선물주지 스튜디오 방문 이벤트 진행 (이미지=후지필름)

[뉴시안=이민정 기자] 후지필름이 자사 스튜디오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후지필름 스튜디오, 황금돼지 선물주지' 이벤트를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에 방문한 회원을 대상으로 전용 코인으로 캡슐을 뽑는 '황금 복돼지 뽑기' 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00% 당첨 추첨지가 들어있다.

추첨 결과에 따라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를 비롯하여 후지필름 스튜디오 10만 포인트, 스타벅스 상품권, 황금돼지 저금통 등을 증정한다. 또 돼지띠 회원이 행사 기간 내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1인 1회에 한해 1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지난 2016년 문을 연 후지필름 스튜디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카메라 관련 제품 구매 및 2박3일 무상체험, A/S는 물론 사진 전시와 아카데미 등 사진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사진 문화공간이다.

최근 새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XF렌즈 캐시백 이벤트와 더불어 X100F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럭키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