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8종(사진=SPC그룹)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8종(사진=SPC그룹)

[뉴시안=정창규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6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의 딸기음료 콘셉트는 ‘베리 머치 인 러브(Berry Much in Love)’로 “올 봄, 파스쿠찌에서 딸기와 사랑에 빠져보세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래놀라, 딸기 치즈 케이크 큐브 등 다채로운 원재료 뿐 아니라 주스∙쉐이크∙티 등 세가지 유형으로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음료는 총 6종으로 △새콤달콤한 딸기쉐이크 위에 딸기 치즈 큐브를 듬뿍 올려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딸기치즈큐브쉐이크’, △부드러운 식감의 딸기쉐이크에 상큼한 요거트와 바삭한 그래놀라를 더해 씹는 맛까지 더한 ‘딸기요거트그래놀라’, 제철 딸기와 고소한 피오르 디 라떼 쉐이크에 딸기 고명을 꽃처럼 올려 시각적 요소를 강조한 ‘딸기플라워밀크쉐이크’, △입 안에서 상큼하게 터지는 과일과 티 베이스를 조화시킨 ‘딸기프룻티펀치’, △딸기와 우유를 조화시킨 ‘딸기라떼’, 딸기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딸기주스’ 등 이다.

딸기 음료와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달콤한 허니브레드에 상큼한 생딸기, 부드러운 생크림이 잘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를 함께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7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딸기 음료 구매 시 뉴트로 콘셉트의 우유팩 모양 딸기밀크보틀을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딸기를 활용한 시즌제품이 매년 반응이 좋아 올해도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