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2월 25일 MWC 이벤트 초대장 발송…엑스페리아 XZ4 공개 예상
소니, 2월 25일 MWC 이벤트 초대장 발송…엑스페리아 XZ4 공개 예상
  • 이준환 기자
  • 승인 2019.01.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러시아 미디아 대상으로 이벤트 초대장 발송, 영어권은 아직
엑스페리아 XZ4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 6.5인치 대화면, 트리플 카메라
소니, MWC이벤트 초대장 발송 (이미지=폰아레나)

[뉴시안=이준환 기자] 소니가 내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MWC, Mobile World Congress)'의 신제품 발표회 초대장을 발송했다.

폰아레나(PhoneArena) 닷컴의 보도에 따르면 현재 이탈리아와 러시아 미디어로는 발송된 것이 확인되었고 영어권 매체에는 아직 전달되지 않았다고 한다. 행사일은 2월 25일이다.

새로 출시될 제품의 정보를 짚어볼 수 있는 이미지가 추가되는게 일반적이지만 소니의 초대장에서는 그리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없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4는 21:9 비율의 6.5인치 대화면이 탑재돼 있고 후면은 트리플 카메라가 장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퀄컴의 스냅드래곤 85만5256GB 저장소, 3600mAh의 배터리와 안드로이드 9 파이가 탑재될 예정이다. 또 이번 제품부터는 작고 강력한 컴팩트 기종은 출시되지 않는다고 전해졌다. 소니는 5인치 대의 작은 크기지만 성능은 플래그십폰과 동일한 소형폰을 출시하는 유일한 브랜드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