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겨울 방학에 맞춰 방학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을 오픈했다.

[뉴시안=조현선 기자] 쿠팡은 아이들의 방학 시즌에 맞춰 방학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쿠팡은 아이들의 방학과 관련된 ‘방학숙제’, ‘독서습관 기르기’, ‘집에서 예술활동’ 등 10가지 테마를 선정해 100만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각 테마별로 관련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묶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거나 키즈파크 등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나는 문화활동’ 테마를 별도 구성했다.

이 밖에도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는 놀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학습완구부터 미술교구, 블록, 드론·RC, 보드게임 등 국내외 인기 STEAM완구를 찾아볼 수 있는 ‘STEAM완구 전문관’으로 연결된다.

대표상품으로는 △룸앤홈 키즈텐트 △홈스쿨 워크북 만3세 수학 1단계 10권세트 △기적의 파닉스 세트 등이 준비돼있다.  

쿠팡 석봉학 디렉터는 “방학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테마관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아이들이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쿠팡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