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신학기, 졸업 시즌을 맞아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쿠팡)

[뉴시안=조현선 기자] 쿠팡은 신학기, 졸업 시즌을 맞아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하고 내달 6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10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Apple(애플), 삼성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등 총 4만여 개 컴퓨터 관련 로켓배송상품을 선보이고 신상품 소개관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개편으로 노트북, 모니터 구매가이드 코너를 별도 구성해, 소비자가 필요한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용도, 사이즈(크기, 무게), 가격, 브랜드 등을 직접 선택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삼성전자 PEN S노트북 △Apple MacBook Pro Touch Bar △LG전자 gram등이 꼽힌다. 이 밖에도 △Apple 아이패드 프로 △삼성전자 LTE갤럭시탭 등 태블릿PC 및 저장장치, 공유기, 소프트웨어, 키보드 등의 다양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앞서 쿠팡은 최근 Apple 제품을 한 곳에 모아 놓은 ‘Apple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Apple MacBook Pro’ 구매시 모델별로 ‘27형 광시야각 모니터’ 선착순 무료 증정, 5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 이병희 시니어디렉터는 “신학기를 맞아 컴퓨터 관련 전문카테고리를 오픈하고, Apple, 삼성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상품을 다양화하는 등 소비자 구매편의성을 높였다”며 “이를 기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졸업, 입학 시즌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