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달콤한 꿀도넛(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달콤한 꿀도넛(사진=SPC그룹)

[뉴시안=정창규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 ‘달콤한 꿀도넛’ 출시 3개월 만에 400만개 판매 돌파=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꿀도넛’이 출시 3개월 만에 400만개가 팔렸다고 7일 밝혔다. ‘달콤한 꿀도넛’은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10월 말에 선보인 가심비 제품으로, 겉면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한 빵에 꿀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커피, 허브차 등과 잘 어울리는 것으로 금세 입소문이 났다. 이 제품은 지난해 10월에 첫 선을 보인 후 2019년 1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700원이다.

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사진=쿠팡)
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사진=쿠팡)

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쿠팡은 2019년 신학기를 맞아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신학기에 필요한 73만여개 상품들을 모아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내달 20일까지 약 한달 간 운영한다. ‘노트북&PC’, ‘공부방&자취방’, ‘준비물&간식’, ‘참고서&필독도서’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학기 필수 노트북&PC 카테고리’에서는 노트북, 모니터, 주변기기 등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HP 노트북 14-ck0088TU가 있으며 쿠팡가 66만원대이다. 기적의 계산법 1학년 세트를 쿠팡가 1만2000원대에, 소프시스 위더스 컴퓨터 책상을 쿠팡가 3만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 제품 출시(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 제품 출시(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사랑과 우정을 전하는 발렌타인 시즌 제품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발렌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 시즌 제품은 ‘반짝반짝 빛나는 사랑와 우정’을 주제로 스페셜 케이크는 물론 보석 모양 패키지를 활용한 실속형 선물까지 다채롭다. 초콜릿 대표 제품인 ‘러브 메시지’는 아몬드 프랄린 초콜릿 겉면에 ‘I LOVE YOU’ 알파벳을 하나씩 새겼다. 고급스러운 보석과 사랑스러운 입술 모양의 초콜릿을 담은 ‘러브 다이아몬드’와 부드러운 크림 필링을 넣어 만든 초콜릿으로 구성한 ‘달콤한 보석상자’도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쥬얼리 박스’와 ‘러블리 스위츠’ 등 보석 모양의 패키지에 아몬드, 믹스넛츠, 크랜베리 등 다양한 초콜릿을 종류별로 담은 1만원 미만대 제품도 가볍게 선물하기 좋다.

맘스키트 체다치즈스테이크(사진=동원홈푸드)
맘스키트 체다치즈스테이크(사진=동원홈푸드)

더반찬, 온 가족의 간편 밥상 솔루션, ‘맘스키트’ 출시=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신선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온 가족의 간편 밥상을 위한 밀키트 브랜드 ‘맘스키트’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맘스키트’는 엄선된 재료와 더반찬 쉐프가 직접 만든 소스가 들어있는 요리 패키지 밀키트(meal kit) 브랜드다. 밀키트는 가정대체식(HMR)의 한 형태로,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정량화된 재료와 소스를 키트화 하여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맘스키트’는 동봉된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약간의 조리 과정을 거치면 직접 조리하기 어려운 외식 메뉴들을 20분 내외로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2~3인분의 양으로 담겨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한 끼 식사에 활용하기 알맞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