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신] 게임빌·대상·현대자동차·몰테일·CJ오쇼핑·CJ프레시웨이·넷마블 外
[산업단신] 게임빌·대상·현대자동차·몰테일·CJ오쇼핑·CJ프레시웨이·넷마블 外
  • 정창규 기자
  • 승인 2019.02.1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이되어라 5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메인(사진=게임빌)
별이되어라 5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메인(사진=게임빌)

[뉴시안=정창규 기자] 게임빌,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 5주년 맞이 축제 오픈=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축제를 준비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랜 서비스 기간 동안 업데이트 때마다 차트를 역주행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은 히트작이다. ‘별이되어라!’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함께해 준 유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축제를 마련했다. 먼저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유저들은 이 곳을 통해 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고 축제에 동참할 수 있다. 더불어 특별히 ‘BIG 5 이벤트’도 준비했다. 선호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최대치로 올리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지급하는 ‘호감도 이벤트’를 비롯,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5주년 기념 ‘추억의 던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5주년 기념 ‘팬아트 공모전’의 수상작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수상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수상작들은 오는 14일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 이후 약 2주간 앞으로 게임 내 로딩 화면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미역귀미역 경품기획전(사진=대상)
미역귀미역 경품기획전(사진=대상)

대상 정원e샵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 진행=대상은 내달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상 청정원 ‘미역귀미역’은 미역귀에서 우러나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전남 고흥군 청정해역에서 자란 미역잎과 미역귀를 가장 맛있는 비율(미역잎 80%, 미역귀 20%)로 담아냈다. 또 20g 단위로 소포장 판매하여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고, 미역과 미역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담아 누구나 간편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청정원 미역귀미역(80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G공기청정기(1명) ▲중형 아레카 야자(10명) ▲KF94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20명) 등 공기 청정에 도움을 주는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할 경우 정원e샵이나 전국 마트,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청정원 미역귀미역(80g)을 구매한 뒤 정원e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수증을 촬영하여 인증하면 된다. 구매 영수증은 발행일로부터 익일 24시간 이내에 촬영해야 하며 영수증 촬영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원e샵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은 본인 인증을 완료한 아이디당 1일 2회, 월 최대 15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후 1~3일 이내 적립되는 적립금은 정원e샵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를 타고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사진=방탄소년단)<br>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를 타고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사진=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현대 '팰리세이드' 타고 美 그래미 어워즈 참석=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자사의 '팰리세이드'를 타고 참석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즈 시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시상식을 위한 팰리세이드 4대를 제공했다. 현대차는 올 여름 북미시장 판매 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에 팰리세이드를 공개해 사전에 브랜드 인지도 제고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해외직구 1위 플랫폼 몰테일을 운영중인 코리아센터가 28일까지 '신학기 맞이 배송비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몰테일)

몰테일, '신학기 맞이 배송비 할인쿠폰' 이벤트=해외직구 1위 플랫폼 몰테일을 운영중인 코리아센터는 28일까지 '신학기 맞이 배송비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상점에서 가방, 의류, 학습교구, 전자제품 등 신학기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몰테일 이벤트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몰테일 미국센터(뉴저지, 델라웨어, 캘리포니아)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단독 판매하는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 단독 론칭=CJ ENM 오쇼핑부문은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요는 몽골 최대 캐시미어 브랜드 '고비'를 운영하는 타방복드(Tavan bogd) 그룹이 2017년 인수한 브랜드다. 몽골 캐시미어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앞서 CJ오쇼핑은 고비도를 국내 최초 론칭해 3개월간 누적 주문금액 20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까지 누적 주문금액은 약 540억원에 달한다. CJ오쇼핑은 고비에 이어 고요도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여성·남성·키즈·패션잡화·홈컬렉션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론칭 방송은 12일 오전 8시15분이다.

CJ프레시웨이, 작년 영업이익 507억원 기록…전년대비 15.5% 증가 사상 최대=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매출 2조8281억원에 영업이익 507억원을 올렸다고 11일 공시했다. 지난 2017년과 비교해 매출은 13%, 영업이익은 15% 각각 증가한 것으로, 창사이래 사상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CJ프레시웨이는 소비심리 악화에 따른 외식 경기 침체와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에도 불구하고 마진 개선 전략과 판매 수수료 개선 등 효율성 증진 작업이 주효하면서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성장은 물론이고 수익성 개선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꿀팁 영상 공개(사진=넷마블)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꿀팁 영상 공개(사진=넷마블)

넷마블,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꿀팁 영상 공개=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은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고 현재 넷마블에 재직 중인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과거 본인의 지원 동기 및 지원서 작성에 도움이 될 만한 노하우 등을 공개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현재 이 영상은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서 조회 수 33만회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영상에 출연한 직원들은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꿀팁으로 ▲넷마블에 대한 애정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게임에 대한 관심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현재 넷마블은 마블챌린저 13기를 모집 중이다. 지원서류는 13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인원들은 차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마블챌린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