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시안=조현선 기자]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초콜릿 이벤트 실시=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은 발렌타인 데이 기념 초콜릿을 소재로 기획된 이벤트다. 지난해 진행했던 동명 이벤트에 추가요소를 넣어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얻는 ‘코인 초콜릿’을 모아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서번트)에게 선물시, 해당 캐릭터로부터 답례 형식의 새로운 초콜릿(개념예장)을 받는 방식으로 설정됐다.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서번트별로 다른 이벤트 개념예장을 얻을 수 있다. 복귀 이용자를 위한 ‘컴백 캠페인’도 동시 진행된다. 28일까지 복귀 이용자가 7일 동안 접속할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빌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탈리온', '드래곤 블레이즈', '피싱 마이터 등 자사 글로벌 히트작 3종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게임빌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글로벌 히트작 3종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글로벌 출시 지역 확장에 나선 신작 ‘탈리온’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 ‘피싱마스터’ 3종이 출동한다. ‘탈리온’은 밸런타인데이인 14일에 접속하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달 28일까지 ‘스토리 던전’, ‘도전의 탑’ 클리어시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초콜릿은 이벤트 샵에서 밸런타인데이 한정 아이템 및 신화 유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시간별로 추가 경험치와 골드 등을 제공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20일까지 3가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호레스 펫’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특정 패키지를 구입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21일까지 초콜릿 물고기 등 특별한 이벤트 물고기가 등장해 이들을 낚을 시 초콜릿 박스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국내 최초 캐릭터 사인회인 '머메이드 캐슬'을 오픈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국내 최초 캐릭터 사인회 '머메이드 캐슬' 오픈=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국내 최초 캐릭터 사인회인 '머메이드 캐슬'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머메이드 캐슬'은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대표 캐릭터 인어공주 ‘비비’와 인어왕자 ‘카이’가 어린이 친구들과 직접 만나는 새로운 퍼포먼스다. 롯데월드 내 3층 ‘원더 스테이지’에서 매 주말 및 공휴일 오후 4시에 펼쳐진다. 이벤트 진행 30분 전 대기라인이 오픈되면 선착순으로 15팀(어린이 기준 1팀당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객들은 이벤트를 통해 평소 ‘비비’와 ‘카이’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해소할 수 있는 캐릭터와의 특별한 대화 시간이 준비돼 있다. 또 캐릭터가 직접 친필 사인을 제공해 참여 어린이들에게 어디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2월 내 방문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비비’와 ‘카이’에게 받은 사인을 SNS에 #언더씨킹덤, #머메이드캐슬, #비비(또는 카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현장 이벤트 부스에서 해당 SNS 인증시 선착순 13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CJ푸드빌의 빕스(VIPS)가 출시하는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포터하우스' (제공=빕스)

빕스, ‘토마호크 · 포터하우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출시=CJ푸드빌의 빕스(VIPS)가 ‘토마호크·포터하우스’를 출시하고 본격 하이엔드 스테이크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론칭 22년을 맞는 빕스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의 명성에 걸맞게 스테이크의 전문성 강화와 고급화에 집중해 왔다. 스테이크 경험이 많은 요즘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부위와 중량, 육즙과 풍미에서 압도적 우월함을 자랑하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Golden Premier Steak)’ 2종인 ‘토마호크’와 ‘포터하우스'를 전매장에 선보인다.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는 고급 부위를 한 번에 제공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650g부터 1000g까지 중량별로 선택 주문 가능하다. ‘골든 프리미어 포터하우스’는 거대한 ‘T자’ 모양 뼈에 두툼한 안심과 등심 2가지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최고급 스테이크다.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750g 중량으로 제공해 2~3인이 즐기기에 충분하다. 사이드 메뉴는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을 활용한 소스인 ‘트러플 쳐트니’를 곁들인 버섯 구이와 구운 아스파라거스 등을 선보인다.

 

오리온이 봄맞이 한정판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초코파이·후레쉬베리·생크림파이 ‘봄봄 한정판 컬렉션 시즌3’

오리온, 초코파이·후레쉬베리·생크림파이 ‘봄봄 한정판 컬렉션 시즌3’ 출시=오리온은 봄을 맞아 ‘초코파이 情’,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 선보이는 봄 한정판 컬렉션이다. 패키지는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파스텔톤에 꽃, 과일 등 주목도 높은 디자인 요소로 SNS 인증샷을 즐기는 네티즌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특히,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는 대부분의 핑크빛 봄 한정판 제품들과 달리, 새싹의 파릇함을 민트색으로 표현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매년 색다른 맛과 디자인으로 ‘봄 한정판’ 신드롬을 주도하고 있다”며 “여심 공략에 성공하며 2년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온 만큼, 올해도 소비자들의 남다른 사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15기를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2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5기 모집=롯데푸드가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운영중인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실제 식품회사의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고 혜택도 풍성해 8년째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5기는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마케팅 제안, 광고 및 프로모션 기획,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롯데푸드 공장 견학 및 현업 직원의 마케팅 사례 강의 등 기업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히든서포터즈 명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일반전형과 영상/디자인전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총 12명을 선발한다. 1학년부터 4학년 1학기까지 재학/휴학생 중 매달 서포터즈 모임에 참여 가능한 대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SPC삼립이 재출시하는 ‘우카빵’과 ‘떡방아빵’

SPC삼립, 80년대 히트 제품 ‘우카빵’·’떡방아빵’ 재출시=SPC삼립이 지난 1980년대 출시했다가 단종된 ‘우카빵’과 ‘떡방아빵’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에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뉴트로(Newtro)’가 인기를 끌면서다. SPC삼립이 1984년 출시했던 ‘우카빵’은 빵 속에 우유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내용물에 크림을 추가해 부드러움과 고소한 맛을 더욱 살렸다. ‘떡방아빵’은 1989년 출시했던 제품으로 빵 안에 찹쌀떡을 통째로 넣어 쫀득한 식감이 특징으로 이전보다 큰 찹쌀떡을 넣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전국 편의점, 슈퍼에서 판매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초콜릿바 볼펜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초콜릿바 볼펜 세트’ 프로모션 진행=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초콜릿바 볼펜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시 ‘초콜릿바 볼펜 세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초콜릿바 볼펜 세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렛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볼펜 5종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맛인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민트초코’,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상징한다. 다양한 색상 구성과 모나미 볼펜의 안정적인 필기감을 제공한다.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1개당 볼펜 세트 1개만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