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여왕 애플허니(사진=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애플허니(사진=대상 청정원)

[뉴시안=정창규 기자] 청정원, 카레여왕 신제품 2종 출시=대상 청정원이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카레여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레여왕 애플&허니'와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 2종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매운 맛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했다. 기존 카레여왕 제품은 ‘별첨 스파이스’로 기호에 맞게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었으나 이번 제품에는 '치즈 파우더'가 별도로 들어 있어 취향에 따라 부드러운 맛을 더할 수 있게 됐다. 신제품 '카레여왕 애플&허니'와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은 각각 108g이며 가격은 3500원이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사진 오른쪽)와 김대환 HP코리아 대표(왼쪽)가 13일 쿠팡 잠실 오피스에서 장기적인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쿠팡)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사진 오른쪽)와 김대환 HP코리아 대표(왼쪽)가 13일 쿠팡 잠실 오피스에서 장기적인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쿠팡)

쿠팡, HP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장기적 파트너십 강화’=쿠팡과 국내외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적 제휴가 이어지고 있다. 쿠팡은 지난 13일 쿠팡 잠실 오피스에서 HP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은 믿을 수 있는 HP 제품을 직거래를 통해 안정적으로 수급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조건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HP코리아 역시 한국 최대 온라인 판매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HP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빠른 배송, 세심한 고객 서비스 등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향후 온라인 마케팅, 제품 광고, 사이트 제휴 등 다양한 고객 혜택 방안도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쿠팡은 프리미엄 노트북, 데스크톱, OMEN 게이밍 PC, 모니터, AiO, 레이저젯 프린터, 잉크/토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HP브랜드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셀렉션도 빠르게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Mpro3 분리컷(사진=한국야쿠르트)
Mpro3 분리컷(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장 건강을 위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출시=한국야쿠르트가 장 건강에 초점을 맞춘 ‘장케어 프로젝트 MPRO3(이하 MPRO3)’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 건강 프로젝트 쿠퍼스’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 브랜드로 ‘위-장-간’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오랜 연구 과정을 거쳐 4년여만에 탄생했다. 캡슐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액상 형태의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장 건강 제품의 기능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다. ‘MPRO3’는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3종을 혼합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해 만들었다. 대한외과대사영양학회와 공동 연구를 통해 해당 유산균 섭취 시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유산균을 캡슐에 담아 안전성과 보존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이중 캡을 적용해 액상과 함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액상에는 대표적 ‘프리바이오틱스’인 ‘락추로스파우더’를 1000mg 넣었다. ‘락추로스파우더’는 식약처가 인증한 개별인정형 소재로 유익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사과 3개 분량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9800mg과 올리고당 3850mg을 한국야쿠르트만의 기술력으로 배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MPRO3’를 정기적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F 헤지스골프 2019 SS 이미지컷(사진=LF)
LF 헤지스골프 2019 SS 이미지컷(사진=LF)

LF 헤지스골프, 해외 CD 영입해 브랜드 리뉴얼 단행=생활문화기업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해외 CD(Creative Director)를 영입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 새롭게 변화한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해외 유명 디자이너 ‘이나고 쿠미코’ CD를 영입해 제품 혁신에 나섰다. 이나고 쿠미코 CD는 일본 골프웨어 브랜드 파리게이츠를 28년 동안 이끈 인물로 독창적인 패턴과 감각적인 색상 활용을 통해 골프웨어 업계에서 독보적인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트래드 밋 트렌드(TRAD MEET TREND)’를 주제로 브랜드 전통성과 패션 트렌드의 조화를 이끌어내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헤지스는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소재, 디자인, 패턴, 색상 등 제품 전 영역에 걸쳐 과감한 변화를 시도하며 단순히 기능적으로 구분된 골프의류가 아닌, 패션성의 완성도를 높인 차별화된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빛의 계승자' 컬레버레이션 이미지(사진=게임빌)
'빛의 계승자' 컬레버레이션 이미지(사진=게임빌)

게임빌 ‘빛의 계승자’ 1주년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사전 예약 프로모션 돌입=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이달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특히 게임빌과 컴투스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로 컴투스 히트작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 ‘아크엔젤’과 ‘발키리’를 ‘빛의 계승자’에 등장시킬 예정이라 주목된다. 이 외에도 ‘월드배틀’과 ‘잠재 능력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대거 선보인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5성 신의의 초월 소환석’을 제공한다. ‘빛의 계승자’는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내달 서비스 1주년을 맞는 히트작으로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하며 업데이트를 지속하고 있다.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저들의 호응이 이어지며 최근 인기 상승세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이미지(사진=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이미지(사진=넷마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 지역 업데이트=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이벤트 지역을 추가하고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지역은 많은 경험치 및 은화를 획득할 수 있는 고효율 사냥터로 일 2회 지정된 시간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지역 내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상급 수호석, 빛나는 영웅장비 도안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지역은 다음 업데이트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넷마블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제작의 부적, 초콜릿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일일던전, 월드보스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초콜릿 아이템을 모아 황금 보물 상자, 빛나는 장비 강화석, 영웅 장비 도안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달콤한 제작 대축제’를 진행한다. 비무의 고수를 가리는 천하 무쌍 비무 대회 2탄도 새롭게 시작된다. 개인전 승리 횟수에 따라 은화, 무공의 정수, 내공의 정수 등을 제공하며, 3개 미션 완료 시 초콜릿 아이템을 증정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 공식 커뮤니티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악수하고 있는 '아쿠아리움 드 파리-시네아쿠아' 포윌레비츠 관장(왼쪽)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고정락 관장(사진=롯데월드)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악수하고 있는 '아쿠아리움 드 파리-시네아쿠아' 포윌레비츠 관장(왼쪽)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고정락 관장(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생태계 보전과 해양문화 선도 앞장=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14일 프랑스 파리에 소재한  ‘아쿠아리움 드 파리-시네아쿠아(이하 시네아쿠아 Aquarium de Paris – Cinéaqua)’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4번째 해외 협력 사례로 해양생물 연구와 동물복지에 관한 오랜 역사를 가진 유럽의 아쿠아리움과 협력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1878년에 설립돼 오래된 역사를 지닌 시네아쿠아는 유럽에서 가장 많은 해파리 종과 아름답다고 소문난 타히티 섬의 산호를 40톤 수조 규모로 전시하는 볼거리가 풍부한 아쿠아리움이다. 또 사육 및 전시기술, 전문인력을 보유한 아쿠아리움으로 이를 바탕으로 관람객에게 해양생태계 및 생물의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교육기관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맹그로브, 산호 등 해양생태계와 지구환경 관계 연구 △해파리, 산호 등 해양생물에 관한 사육기술 교류 △다양한 지구환경이 해양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등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미크로네시아 축주 KIOST 태평양해양과학기지 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남태평양 해양생물연구소에서 진행중인 맹그로브 숲 보전연구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앞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러시아 프리모스키 아쿠아리움(17년 4월), 일본 아쿠아마린 후쿠시마(17년 7월), 대만 국립해양생물박물관(18년 3월)과 MOU를 체결하며 해양생태계 연구 및 사육 및 전시기술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SG닷컴 블랙 쓱 데이즈(사진=신세계그룹)
SSG닷컴 블랙 쓱 데이즈(사진=신세계그룹)

SSG닷컴 파격 할인 이벤트 ‘블랙 쓱 데이즈’ 선봬=SSG닷컴이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블랙 쓱(SSG) 데이즈’를 선보인다. ‘블랙 쓱 데이즈’는 5일간 ‘나를 위한 DAY’, ‘든든한 DAY’, 예뻐지는 DAY’ 등 매일  색다른 테마를 정해 인기 상품에 대한 50% 할인쿠폰 제공, 최대 13% 쿠폰 및 15%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각 테마에 맞춰 횡성한우 등심,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소니 PS4 Pro,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바이레도 향수, 밀로앤개비 동물배게 등 매일 2개씩 총 10가지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쿠폰은 매일 오전 9시, 10시, 11시, 오후 2시, 3시, 4시 정각에 한번씩 총 6회 응모 가능하며, 랜덤 당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반값에 구매 할 수 있다. 또 5일간 매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가능한 10~13% 할인 쿠폰을, 네이버 검색창에 ‘블랙쓱데이즈’ 검색 후 페이지 방문시 12% 쿠폰을 지급 할 예정이며, KB카드 외 주요 카드의 7~10%의 청구할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반값 특가 상품 외에도 일별 테마에 맞는 여러 장르의 특가 상품을 매일매일 색다르게 제안, 해당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적립해 주는 15% 적립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쓱박스 열기’ 이벤트도 마련해 참여하면 최대 5000원까지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마트몰에서 ‘쓱배송’ 상품 첫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