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클럽 6곳서 제주 농산물 판매(사진=CJ프레시웨이)
농협하나로클럽 6곳서 제주 농산물 판매(사진=CJ프레시웨이)

[뉴시안=정창규 기자] CJ프레시웨이, 농협하나로클럽 6곳서 제주 농산물 판매=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농협하나로클럽 6개 매장에서 ‘제주산 농산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양재하나로클럽을 비롯해 서울·수도권 내 하나로클럽 매장 6곳(고양, 삼송, 성남, 수원, 창동)서 열리게 될 이번 행사는 농협경제지주와 CJ프레시웨이, 제주 농민이 함께 계약재배한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제주산 농산물의 소비 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행사 기간 양재하나로클럽에서는 CJ제일제당의 종자법인인 CJ브리딩이 개발하고 CJ프레시웨이가 제주 성산읍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황금배추(품종명: 더韓1호)’의 시식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배춧속이 오렌지빛을 띄어 ‘오렌지배추’로도 불리는 황금배추는 일반 배추에 비해 항산화 성분인 프로라이코펜이 다량 함유돼 있고, 특유의 아삭한 식감이 쌈이나 겉절이용으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또 일반 배추와 달리 사계절 재배가 가능하고 부가가치가 높아 제주 지역의 대표적인 월동 작물인 겨울무의 대체 작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황금배추 외에도 겨울무, 브로콜리, 콜라비와 같은 채소 품목과 비가림감귤(월동감귤), 천혜향 등의 고품질의 과일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제주 성산읍을 비롯한 전국 40개 지역, 1400여개 농가와 손잡고 계약재배를 실시할 방침이다. 계약재배 면적은 여의도의 약 7배에 달하는 2034ha 규모로 CJ프레시웨이는 총 4 만여 톤에 달하는 농산물을 구매에 나설 계획이다.

페이트그랜드오더 아종특이점Ⅰ티저 페이지 및 영상 공개(사진=넷마블)
페이트그랜드오더 아종특이점Ⅰ티저 페이지 및 영상 공개(사진=넷마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새로운 시나리오 ‘아종특이점Ⅰ신주쿠 환령 사건’ 티저 영상 공개=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의 새로운 시나리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을 티저 페이지 및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은 지난해 12월 마무리된 7개의 특이점과 ‘종국특이점’ 이후 새롭게 공개되는 시나리오로 오는 22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15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 및 영상에서는 1.5부의 시작을 알리는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새로운 스토리와 신주쿠를 배경으로 활약을 펼치는 신규 서번트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의 티저 영상이 이용자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되는 횟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10개의 성정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티푸라민 케토 카타플라스마(사진=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케토 카타플라스마(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신제품 ‘안티푸라민 케토’ 출시=유한양행은 케토프로펜이 함유된 안티푸라민 케토를 출시한다고15일 밝혔다.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의 첫 번째 자체 개발의약품으로 아직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장수브랜드 제품이다. 안티푸라민 케토는 케토프로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빠르게 통과하고 환부에 직접 진통.소염 작용, 통증의 원인인 염증을 감소시켜주는 제품이다. 안티푸라민 케토는 카타플라즈마((1매, 12cm X 8cm, 6.9g)중 케토프로펜41.14mg))와 플라즈마((1매, (7cm X 10cm, 2.0g)중 케토프로펜 30mg)) 두 가지 제형으로 출시됐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안티푸라민 케토 두 가지 제형중 밀착력이 우수한 플라스타는 손목, 무릎, 관절부위와 같은 좁은 부위, 피부친화력이 우수한 카타플라즈마는 어깨, 허리, 근육부위와 같이 넓은 부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시래기된장죽(사진=오뚜기)
시래기된장죽(사진=오뚜기)

오뚜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황태김치죽, 시래기된장죽’ 신제품 2종 출시=오뚜기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상온용기죽 신제품 ‘황태김치죽’, ‘시래기된장죽’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간편식 시장이 커지면서 기존의 환자 또는 소화력이 부족한 노인들이 찾는 죽이 아닌 간편한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간편죽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 오뚜기 ‘황태김치죽’과 ‘시래기된장죽’은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황태와 시래기로 맛있게 만든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 별미죽이다. ‘황태김치죽’은 국내산 김치와 멸치 육수로 끓인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볶은 황태가 들어 있어 씹는 맛도 살린 제품이다. 얼큰한 김치와 황태가 아침식사로는 물론 숙취해소에도 좋은 제품이다. ‘시래기된장죽’은 재래식 된장으로 끓인 구수하고 칼칼한 국물에 부드러운 시래기와 감칠맛 나는 표고버섯이 듬뿍 들어있는 제품으로 풍부한 건더기가 특징이다. 된장을 베이스로 한 상온용기죽 제품은 시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구수한 맛으로 한끼 식사나 야식, 해장에도 좋다. 

쿠팡 '봄침구샵' 오픈(사진=쿠팡)
쿠팡 '봄침구샵' 오픈(사진=쿠팡)

쿠팡 ‘봄침구샵’ 카테고리 오픈=쿠팡은 봄맞이 침실단장을 위한 다양한 침구 용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봄침구샵’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은 ‘봄침구샵’에서 침실 단장에 유용한 70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였다. 이불, 침구세트, 침구커버, 베개, 커튼 등 총 12가지 카테고리 구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침실 및 데코레이션 소품을 쇼룸 이미지로 보여줘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겨울침구의 세탁과 보관을 위한 가이드와 관련 상품들을 제안하는 ‘세탁/건조/보관TIP’도 살펴볼 수 있다. ‘봄침구샵’의 대표상품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피치스킨으로 만든 ‘쉬즈홈 제이드 워싱 차렵이불토퍼세트, 차콜+그레이’를 2만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먼지발생이 적어 위생적인 잠자리를 제공하는 ‘아망떼 미스티가든 알러지케어 차렵이불, MISTY PINK’를 3만9000원대 ▲화사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지나송 보노 화이트에디션 아일렛 암막커튼 세트’를 8만4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