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5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사진=게임빌)
‘별이되어라’ 5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사진=게임빌)

[뉴시안=정창규 기자] 게임빌 ‘별이되어라!’ 5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17일로 출시 5주년을 맞은 이 게임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업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모바일 RPG다. 출시 5년의 기록을 담은 ‘별이되어라!’ 인포그래픽에는 유저들과 함께한 소중한 발자취가 담겼다. 우선 ‘별이되어라!’는 총 1265만 2360회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인구 5명당 1명이 다운로드한 셈이다. 지난 2014년 2월 17일 오픈 이후 총 243회의 업데이트를 진행해 평균 7.4일마다 업데이트를 진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유저들이 획득한 골드량을 원화로 환산하면 슈퍼카 ‘페라리’ 약 425만 대 가치에 해당하고, 아레나 전투 횟수는 4억2641만1581회로 이종 격투기 대회인UFC보다 약 182만 배나 많은 경기량에 해당한다. 이 외에도 총 월드 보스 전투 횟수, 총 레이드 전투 횟수, 도전자 던전 최고 달성 레벨 등 흥미롭고 재미있는 기록들을 대거 공개했다.

SPC해피봉사단, 경남지역 아동센터 대상 ‘해피버스데이파티’ 개최(사진=SPC그룹)
SPC해피봉사단, 경남지역 아동센터 대상 ‘해피버스데이파티’ 개최(사진=SPC그룹)

SPC그룹, 경남지역 아동센터 대상 ‘해피버스데이파티’ 개최=SPC그룹의 SPC해피봉사단이 창원 파리크라상 기술교육센터에서 ‘창원여성의집’ 아동을 초청해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하고, 경남 지역아동기관에 생일케이크 지원하는 ‘SPC해피버스데이파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SPC해피버스데이파티’는 매월 지역아동센터 100곳을 선정해 생일케이크를 지원하고 그 중 한 곳을 SPC그룹 임직원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 가맹점주가 직접 찾아가 케이크만들기 교실을 열어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SPC해피봉사단은 생일 케이크 지원 이외에도 아이들에게 위시리스트(wish-list)를 받아 학용품 등의 선물을 전해주고 파리바게뜨 파티시에와 함께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보는 등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교촌치킨, 오산시 정월대보름 행사 후원(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 오산시 정월대보름 행사 후원(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 오산시 정월대보름 행사 후원=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경기 오산에서 진행된 ‘2019 정월대보름 큰잔치’를 후원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오산시 소재의 선도 기업으로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16일 오산천둔치에서 진행된 ‘2019 정월대보름 큰잔치’ 행사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오산 시청이 주최하고 오산문화원이 주관하는 ‘2019 정월대보름 큰잔치’는 올해로 6회 째를 맞는 오산의 대규모 지역 행사로 교촌치킨은 2014년 1회 행사부터 6년 연속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행사는 국악인 오정해의 특별 공연을 시작으로 지신밟기, 고싸움, 달집태우기 등 정월대보름에 즐기던 전통 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평양예술단의 공연도 진행돼 문화예술 공연을 통한 소통과 화합의 장이 열리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 나눔저금통 성금 전달식(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나눔저금통 성금 전달식(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찾아 성금 전달=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5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전국천사무료급식소’를 찾아 임직원들이 모은 ‘나눔 저금통’ 성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4번째 진행된 나눔저금통 성금 전달식은 임직원들이 다 함께 소외된 독거노인과 복지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달하고 사회적 기업으로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롯데칠성음료 정찬우 지원부문장이 참석해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더해 전국천사무료급식소에 전달했다. 매칭 그랜트는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과 같은 금액을 회사가 추가로 기부하는 것으로 이날 롯데칠성음료는 총 1040만원을 기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2월부터 12월까지 칠성사이다 1.5L 페트병을 활용해 제작된 나눔저금통 150개를 전국의 각 사업장에 배치하고 모금활동을 진행했다. 나눔저금통 모금 활동은 2015년부터 시작됐으며 지난 4년간 약 4300만원의 성금이 전달됐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1992년 설립돼 전국 26개의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며 독거노인 식사 지원, 청소년 장학금 지원, 사랑의 도시락 배달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LF 2019 SS 시즌 콜한 전속모델 배정남 이미지컷(사진=LF)
LF 2019 SS 시즌 콜한 전속모델 배정남 이미지컷(사진=LF)

LF 콜한, 전속모델로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발탁=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는 배정남을 2019 S/S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콜한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정남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뛰어난 패션감각은 물론 최근 방송을 통해 선보인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속모델 발탁과 함께 콜한이 이번 시즌 새롭게 내놓는 ‘올 데이 트레이너(All-Day Trainer)’ 슈즈는 트레이닝, 업무상 미팅 등 다양한 TPO에 맞게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화로써 통기성이 우수한 니트소재와 편안한 착화감을 갖추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의 모든 순간에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콜한은 배정남의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2월 18일부터 3월 11일까지 LF의 공식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콜한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전략상품인 ‘올 데이 트레이너(All-Day Trainer)’ 슈즈 구매시 10%의 할인 쿠폰과 사이즈 무료교환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CI
CJ제일제당 CI

CJ제일제당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6년 연속 1위=CJ제일제당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서 16년 연속으로 종합식품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04년을 시작으로 올해 16년째를 맞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경영 혁신 분야 인증 제도다. 혁신활동을 통해 다져온 우수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 능력, 주주 가치, 직원 가치, 고객 가치, 사회 가치, 이미지 가치 등 총 6대 핵심 가치를 총괄적으로 평가, 우수한 기업들을 선정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조사에서 타사와 압도적인 점수 차이를 보이며 종합식품부문 1위를 기록했다. 총 802개 기업을 대상으로 증권사 애널리스트, 산업계 간부진, 일반소비자 등 약 1만3000여명이 진행한 설문조사를 종합한 결과다. CJ제일제당은 6대 핵심 가치 평가에서 전반적으로 타사 대비 월등한 점수를 받았다. 경영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선도하는 혁신성과 더불어 탁월한 경영성과를 통한 고객가치 창출 및 인적자원 관리 등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의 가치를 제고한 점이 특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송(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송(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건강한 식문화 캠페인송 ‘아이누리송’ 공개=CJ프레시웨이가 18일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식문화 캠페인송인 ‘아이누리송’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누리송은 ‘맛있는 식사’, ‘골고루 먹기’, ‘즐거운 요리’ 등 총 3절로 구성됐다. 아이누리송은 키즈 전문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의 주요 타겟 연령인 3~7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노래인 만큼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 소속의 전담 영양 교사들의 감수를 거쳐 탄생했다. 특히 아이누리송 작사, 작곡에는 K팝스타 및 CJ아지트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참여했다. 이진아는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엔딩송과 교육방송채널 EBS 로고송 목소리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져 아이들에게는 친숙한 가수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아이누리송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감상 및 다운로드 가능하며 멜론, 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진아 가창 버전 이외에 어린이 가창 버전, 반주 버전도 함께 제작됐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모듬술국’ 출시(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모듬술국’ 출시(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모듬술국’ 출시=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국물안주 '모듬술국'을 출시, 국물안주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안주야(夜) ‘모듬술국’은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인 국물안주로, 국내산고급 토종순대, 머릿고기, 염통 등 풍부한 건더기와 칼칼한 국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사골육수와 돈골농축액를 베이스로 하는 진한 국물에 된장을 넣어 구수한 맛을 더했으며 밥이나 면을 말아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안주야(夜) ‘모듬술국’은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 용기째 5분 30초 가량 데우거나 내용물을 냄비에 붓고 중불로 약 3분간 가열하면 전문포차 못지 않은 모듬술국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모듬술국'의 가격은 6980원이며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