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가 8일 국내 출시하는 'Leica Q2' (제공=라이카카메라)

[뉴시안=조현선 기자] 라이카, 신제품 'Leica Q2' 8일 출시=라이카(Leica) 카메라가 8일 Q시리즈 신제품 '라이카 Q2'를 출시한다. 라이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Nature in the city'라는 테마로 런칭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사진작가 윤광준이 참석해 Q시리즈를 소개하고 사용기를 발표할 예정이다. 런칭행사는 오는 8일 오후 4시30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라이카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소니코리아의 APS-C 미러리스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 (제공=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 봄맞이 알파 APS-C 미러리스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소니코리아가 4월 28일까지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a6500, a6300, a6000과 a5100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4월 30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 완료시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배터리 팩을 증정한다. a650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배터리 충전기 키트 또는 가죽 바디 케이스를 제공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1일 출시한 풀프레임 미러리스카메라 'EOS RP' (제공=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 440g 초경량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P 정식 출시=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P’를 3월 1일 정식 출시했다. 캐논 EOS RP 는 약 440g 의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여 여성들도 한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캐논은 정식 판매와 함께 추가 사은품과 캐시백을 제공하는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EOS RP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배터리 1개를 추가 증정한다. EOS RP 구매 후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완료시 EF-EOS R 마운트 어댑터와 익스텐션 그립 ‘EG-E1’ 중 선택해 제공 받는다. 바디와 렌즈렌즈 동시 구매 고객에게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3월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 방문 및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이미징코리아는 3월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 방문 및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니콘 이숍’ 방문 구매 이벤트 실시=니콘이미징코리아는 3월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Nikon E Shop)에서 방문 및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니콘 이숍 소식지의 이메일 수신을 허용한 전 고객에게 쿠폰복권 발송을 통해 1000원 또는 20%(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주말마다 빠짐 없이 니콘 이숍을 방문해 출석체크한 고객과 니콘 이숍 적립금을 N포인트로 교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내 DSLR 및 콤팩트 카메라, NIKKOR(니코르) 렌즈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D5등 FX 포맷 DSLR 카메라 4종 구매시 LED 조명, 경량 스탠드 및 마이크를 제공한다. DX 포맷 DSLR 카메라 4종과 쿨픽스 구매고객에게는 보조배터리를 선물한다. 

후지필름이 오는 20일 출시하는 하이엔드 미러리스 X-T30 사전 예약 및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후지필름)
후지필름이 오는 20일 출시하는 하이엔드 미러리스 X-T30 사전 예약 및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후지필름)

후지필름, 하이엔드 미러리스 X-T30 사전 예약 및 런칭 프로모션 진행=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30을 런칭하고 런칭 기념 프로모션 및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지필름 X-T30은 383g의 가벼운 무게의 바디에, 2610만 화소의 APS-C 사이즈 ‘X-Trans CMOS 4’ 센서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 ‘X-Processor 4’를 탑재한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다. 후지필름은 X-T30 런칭을 기념해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내달 30일까지 X-T30을 구매하고, 5월7일까지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하는 고객에게 정품 배터리와 미러리스 렌즈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X-T30을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하고 27일까지 정품 등록시 정품 배터리, 미러리스 렌즈 50% 할인 쿠폰, 픽디자인 손목 스트랩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