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유튜브를 통해 올리브스튜디오가 코코몽 ‘키즈송’을 공개했다(사진=이랜드)
8일 유튜브를 통해 올리브스튜디오가 코코몽 ‘키즈송’을 공개했다(사진=이랜드)

[뉴시안=정창규 기자] 이랜드 코코몽 ‘키즈송’ 13편 매주 금요일 공개=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8일 유튜브를 통해 코코몽 ‘키즈송’을 공개한다. 키즈송은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율동을 더한 율동 동요이다. 총 13편이 각각 한글과 영어 2개 버전으로 제작됐다. 코코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는 한국어 버전이, 매주 화요일에는 영어 버전이 한 편씩 방영될 예정이다. 코코몽 키즈송은 선별된 인기동요에 율동을 더해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일 수 있다. 원색을 사용해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여주고 리듬을 통해 창의력과 예술 감성까지 키워줄 수도 있다. 또 한글과 영어 단어는 물론 숫자, 예절, 감정표현까지 다양한 주제를 포함해 다양한 지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애니메이션 코코몽은 2008년 처음 탄생해 TV와 유튜브에서 시리즈로 방영되며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니스프리, 벚꽃톤 브로마이드 촬영 이벤트 진행=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올 봄 화사한 피부를 가꿔줄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출시를 기념해 ‘벚꽃톤업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톤업카’는 벚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왕벚꽃 톤업 크림’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팝업 이벤트다. 톤업 크림 테스트뿐만 아니라 개인별 벚꽃톤 사진을 촬영해 브로마이드 사이즈로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인원 제한으로 브로마이드를 촬영하지 못할 경우에도 벚꽃톤 즉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현장의 재미를 더해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왕벚꽃 라인 4종을 담은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또 각 행사에서 ‘하늘’ ‘소윤’ 등 뷰티 유튜버의 브로마이드 촬영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거리를 화사한 핑크빛으로 물들일 ‘벚꽃톤업카’는 △9일 강남역 M 스테이지 △16일 홍대 드롭탑 카페 앞 △23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4월 6일 잠실 롯데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진행된다.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2월말 프리런칭 이벤트에서 당일 완판, 이니스프리 공식몰 고객 후기 6000명, 평점 4.7점으로 기대를 모았다.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벚꽃톤업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화이트데이 선물테마관’ 오픈(사진=쿠팡)
쿠팡 ‘화이트데이 선물테마관’ 오픈(사진=쿠팡)

쿠팡 ‘화이트데이 선물테마관’ 오픈=쿠팡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사탕, 초콜릿 등 할인혜택을 주고, 선물용 인기 상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테마관’을 오픈했다. 쿠팡은 기념일을 앞두고 연인 등을 위한 ‘선물 추천’ 키워드 검색이 증가해 관련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테마관을 기획했다. 이 테마관에서는 막대사탕, 사탕부케, 초콜릿세트 등 종류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츄파춥스, 마즈, 페레로로쉐, 몬델레즈, 하와이안호스트 브랜드별로 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이외 연인들의 데이트를 위한 코미디, 로맨스 등 공연 상품을 테마별로 선보이고 지역별 테마파크, 호텔/펜션 여행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슈퍼콘 모델로 손흥민 발탁=빙그레가 8일 콘 아이스크림 브랜드 슈퍼콘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했다. 빙그레가 지난해 4월 출시한 슈퍼콘은 새로운 제조공법을 도입해 바삭한 식감, 풍부한 토핑과 더불어 독특한 포장으로 인기를 끌었다. 아직 출시 1년이 되지 않는 시점에서 누적매출이 100억원을 돌파하며 근래 출시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중 비교적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빙그레는 이러한 슈퍼콘의 성장세를 공고히 하고자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우선 3월부터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내놓는다. 기존 바닐라맛과 초코맛에 곧 출시할 신제품 딸기맛과 민트쿠키맛을 포함,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는 총 4종으로 출시된다. 또 4월 중 영상광고를 실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는 지난해 국가대표팀 주장으로 선발돼 아시안게임을 우승으로 이끌었으며 소속팀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세계적 선수로 발돋움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일부 제품 평균 5% 가격 인상=파리바게뜨는 오는 10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금번 가격이 인상되는 품목은 파리바게뜨가 취급하는 총 833개 품목 중 약 8.8%에 해당하는 73개 품목으로, 평균 인상폭은 5.0%다. 세부 항목으로는 △빵류 42품목(6.2%) △케이크류 20품목(4.6%) △샌드위치류 5품목(9.0%) △선물류 6품목(5.2%) 등이다. 주요 인상 품목은 △정통우유식빵이 2400원에서 2600원(8.3%) △단팥빵이 1300원에서 1400원(7.7%) △치즈케이크가 2만4000원에서 2만5000원(4.2%) 등이다.

LF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 라인 2019 봄여름 김나영 화보 (사진=LF)
LF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 라인 2019 봄여름 김나영 화보 (사진=LF)

LF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 2019 봄/여름 모델로 방송인 김나영 발탁=생활문화기업 LF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의 슈즈 라인에서 방송인 김나영을 2019년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바네사브루노아떼는 편안하고 감각적인 프랑스 감성 스타일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로 의류뿐만 아니라 슈즈 라인 제품군을 강화하는 동시에 김나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의 뮤즈로 선정된 김나영은 방송에서의 재치 있는 활약은 물론 뛰어난 패션 센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패션 매거진에서도 주목하는 패셔니스타다.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등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는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내달 1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봄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과 사이즈 무료교환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서비스 1주년 특별 프로모션=게임빌이 자사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기념go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빛의 계승자’는 7일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 먼저 원하는 5성 서번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오는 10일까지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탐사력 1000개와 경험치 부스터를 제공하고 각성 재료 던전의 모든 속성을 오픈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지난 26일 진행한 ‘서머너즈 워’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메이킹 무비를 공개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실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빛의 계승자’는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특히 최근 ‘서머너즈 워’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가 50위권까지 상승해 주목받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