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만우절 기념 이색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만우절 기념 이색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뉴시안=정창규 기자] 넷마블, 주요 인기 게임 만우절 기념 특별 콘텐츠 제공·보상 이벤트 실시=넷마블은 금일 만우절을 맞아 주요 게임들에서 평소 체험할 수 없었던 콘텐츠와 만우절 특별 보상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4월 두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모험과 탐험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영웅 구피와 푸키를 통해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만우절 이벤트 던전에서는 이벤트 영웅과 구사황 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업적 이벤트도 즐길수 있다.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서는 1일부터 2일까지 만우절 기념 던전이 열린다. 던전을 클리어해 6성 진화몬, 무지개 정수,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보스로는 '늙어버린 개발PD'가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낸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도 만우절을 맞아 11일까지 ‘만우절 기념 깜짝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상점 소환상자를 구매하면 행운 상자를 오픈하는 티켓이 지급된다. 행운 상자를 오픈하면 보상으로 SR등급 특성의 돌, SR등급 초월의 돌,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전체 유니폼 40% 할인, 플래티넘 선물박스 지급, 7일 출석 시 X-유전자 선택권 100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우절 당일 깜짝 이벤트로 도트가 살아있는 고전 게임 모드의 ‘마블 퓨처파이트’를 공개해 클래식 게임 유저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두산인프라코어, 기술직 체계적 육성과 자부심 고취 위해 도입 ’최고의 영예’=두산인프라코어가 1일 현장 최고 기술전문가인 ‘마이스터’ 4명을 선정 발표했다. 지난 2017년 제도를 도입한 이후 처음이다. 마이스터(Meister)는 기술직의 체계적 육성과 자부심 고취를 위해 오랜 기간 특정 직무에 종사한 전문 기술자를 대상으로 부여하는 기술직 최고의 영예다. 두산인프라코어 마이스터는 6개월에 걸친 기술직 개인의 역량평가 및 검증, 주변 동료들의 360도 다면 인터뷰를 통한 사실 확인, 면접 등 내부 기술전문위원회의 엄격한 종합평가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다. 이번에 선정된 마이스터는 Heavy(건설기계) BG 김주호 기술부장(측정∙시험, 34년 경력)과 이종열 기술부장(용접, 30년 경력), 엔진 BG 오태관 기술부장(엔진 조립, 34년 경력)과 장세영 기술부장(엔진 조립 및 설비 보전, 31년 경력)이다. 이들 4명은 해당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과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췄으며 동료 및 후배들로부터 롤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김주호 기술부장과 이종열 기술부장은 지난 2017년 인천시가 선정한 산업현장 명인인 ‘미추홀 명장’에 이름을 올리며 이미 최고 숙련 기능인으로 검증 받은 바 있다. 이번 마이스터 배출은 두산인프라코어가 2017년 1월 도입한 기술직 인사제도에 따른 것이다. 이 제도를 통해 기술직 사원은 최고의 기술 장인 마이스터로 성장하는 ‘기술전문가 트랙’과 생산 현장의 임원으로 성장하는 ‘현장관리자 트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한상윤 사장 선임=BMW 그룹 코리아는 1일자로 신임 대표이사에 한상윤 사장(52)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한상윤 대표이사는 자동차 업계에서 25년의 경험을 쌓았으며, 한국에서 세일즈, 마케팅, MINI 총괄을 거쳤고 2016년 BMW 말레이시아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한 대표는 ‘하나의 목소리, 하나의 팀(one voice, one team)’을 목표로 BMW 그룹 코리아의 미래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기존 대표이사를 맡고 있던 김효준 회장(62)은 그간 보여준 혁신적인 리더십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회장직을 계속 수행하기로 했다.

LF 닥스 남성, 125주년 기념 아우터 시리즈 출시=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의 클래식 남성복 브랜드 닥스 남성(DAKS MEN)이 125주년을 맞이해 기념 체크 안감을 적용한 아우터 시리즈를 선보인다. 닥스 남성이 론칭 12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아우터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간결한 외관 디자인에 125주년 기념 체크를 내피 안감으로 활용해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순한 체크가 아닌 영국을 상징하는 우산을 든 신사의 모습과 상징적인 건축물, 닥스 론칭 연도인 1894를 비롯해 다양한 영어 문구를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탄생시켜 기념 컬렉션의 희소가치를 높였다. 닥스 남성은 4월 말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125주년 기념 아우터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트렌치코트 및 점퍼를 7%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만화 캐릭터 ‘스폰지밥’과 손잡고 4월 이달의 맛 ‘스트로베리 아보카도’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트로베리 아보카도’를 포함한 더블주니어와 ‘아이스크림 스틱바’는 3300원과 2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뚱이와 스폰지밥’은 2000원,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와츄원 쉐이크’와 ‘그린티 라떼’는 각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타쿠폰, 타행사 및 제휴할인과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4일부터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는 ‘스폰지밥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니게임에 참여해 스폰지밥을 찾는 미션에 성공하면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증정한다.

오뚜기 창립 50주년 기념 ‘스위트홈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오뚜기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 축제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1996년 시작된 이래 작년까지 총 3000여 가족, 약 1만2000여 명이 참가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의 요리축제다. 또 행사당일에는 본선에 참가한 총 150개팀이 낸 참가비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와 동일한 금액을 출연해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이 날 심사 결과에 따라 일반참가팀 대상인 오뚜기상 수상가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요리전공자 경연 최우수상팀에게는 장학금 300만원 등 총 9팀에게 푸짐한 상품과 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참가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한다. 참여 희망하는 가족은 1일부터 22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거나 우편접수, 카카오톡 ‘오뚜기 가족요리’ 오픈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신청 가능하다.

쿠팡 ‘미세먼지용품 테마관’ 리뉴얼 오픈=쿠팡은 1일 미세먼지 관련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미세먼지용품 테마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제거하는데 필요한 공기청정기, 마스크, 손세정제, 유모차커버, 공기정화식물 등을 비롯해 도라지차, 과일 등 건강식품까지 선보인다. 특히 테마관 내에서는 ‘미세먼지 마스크를 제대로 고르는 팁’과 공기청정기 선택시 유용한 ‘구매가이드’ 정보도 담고 있다. 또 헨켈, 생활공작소, 듀플렉스, LG전자 등 브랜드관을 마련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오는 9일까지 미세먼지 마스크의 경우 최대 2만원 쿠폰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테마관 내 가전제품의 경우 즉시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위닉스 제로 S공기청정기 AZSW430-IWK 43.1㎡’는 쿠팡가 39만원 대에 판매한다. ‘탐사 황사마스크 KF94 3단 개별포장 20개입 대형실속형’은 쿠팡가 1만4000원대, ‘밀크바오밥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 1000ml+펌프’는 쿠팡가 1만2000원대다. ‘아이나비 블루벤트 차량용공기청정기’는 오토정화기능, 필터교체주기 등 기능이 특징이며 쿠팡가 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