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5GX 플랜 프로모션 (제공=SK텔레콤)

[뉴시안=조현선 기자] 이동통신 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멤버십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SK텔레콤, KT는 최신 기술인 5G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고객확보에 나선 분위기다.

SK텔레콤은 5G 이용 고객을 위한 T멤버십 혜택과 이색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KT는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SKT 멤버십 혜택과 다양한 5G 콘텐츠 제공 

SK텔레콤은 5GX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던 T멤버십의 빅5 제휴처의 50% 할인 혜택을 5월까지 이어간다.  

5GX 고객은 11번가,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빕스, 롯데월드에서 제휴사별 월 1회 5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또 6월 말까지 몬스터 VR, 롯데월드 VR스페이스, 콩VR 롯데월드몰점 등 T멤버십의 다양한 VR 제휴처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동반 1인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5G 체험 행사도 준비했다.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코엑스몰점에서 열리는 '포켓몬 페스타 2019'에 '포켓몬GO 교환/배틀존'을 운영한다. 4일부터 6일까지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3만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5월 20일부터는 약 한 달간 게임사 슈퍼셀과 독점 제휴를 통해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체험존을 운영한다. 전국 100개의 프리미엄스토어 체험존에서 LG전자의 첫 5G 단말인 'V50'에 탑재된 '브롤스타즈'의 모든 캐릭터를 최고 레벨로 플레이해 볼 수 있다.

KT의 올레tv에 마련된 '어린이날 특집관'

◆ 올레 tv '어린이날 특집관' 운영, 올레TV 모바일 '짱구 페스티벌' 초대 

KT는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올레TV에 '어린이날 특집관'을 통해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인크레더블2, 보스베이비 등 소장용 인기 어린이영화 116편을 최대 70% 할인해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콘텐츠 구매후 응모시 추첨을 통해 놀이동산 4인 이용권, 캐릭터 장난감, 피규어 세트 등 어린이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올레TV모바일은 15일까지 '무료 영화'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감상한 고객 중 100명에게 서울 용산 '짱구 페스티벌'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마련되는 '5G는 연휴' 특집관에서는 내안의 그놈, 안시성, 물괴 등의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어 도심형 VR 체험공간인 '브라이트' 신촌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오픈 1주년 기념으로 룸 단위 요금제 신설, VR 스포츠 전용 테마룸도 새롭게 구성하고 신규 어트랙션인 '블랙배치 시그널', '비트세이버', 'Top VR Prize'를 도입한다.

◆ LG유플러스, 가족 3명 결합 ‘5G 프리미엄’ 요금제 반값 행사

LG유플러스는 멤버십 제휴처 일부만 변경 됐으며 별도의 멤버십 혜택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다. 다만 5G 결합상품을 기본적으로 반값에 제공하는 상품을 쏟아냈다.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 3명이 결합하면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반값에 쓸 수 있는 ‘U+ 5G 프리미엄 가족 할인’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다음달 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해당 기간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21년 6월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