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커뮤니티 뽐뿌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게시물 (사진=뽐뿌 캡쳐)
대형 커뮤니티 뽐뿌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게시물 (사진=뽐뿌 캡쳐)

[뉴시안=박성호 기자] 국내 대형 커뮤니티 뽐뿌에 갤럭시 폴드 사진이 공개됐다. 

대구 수성수 수성동 3가로 위치가 표시된 상태에서 미세먼지 앱을 실행한 모습으로 두 장의 사진은 여성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손에 들고 있는 모습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연휴 기간인 지난 5일 오전 10시 5분 기준시간으로 미세먼지 표시 앱인 "미세미세'를 실행한 화면은 일반 스마트폰과 달리 하단 6개의 정보창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몰려 있다. 오른쪽의 공백만큼이 기존 스마트폰보다 늘어난 화면으로 감안할 수 있는 부분이다.

오른쪽 위에는 전면 카메라 영역이 노치로 파여있고 제품은 기존의 갤럭시폴드 형태 그대로이다. 

다만 이제까지의 사진에서는 볼 수 없던 케이스가 장착된 형태이며 오른쪽의 버튼 부분은 조작을 위해 개방된 듯 보인다. 이 때문에 상하단의 베젤은 다소 두꺼워 보인다.

대형 커뮤니티 뽐뿌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게시물 (사진=뽐뿌 캡쳐)

7일 오전 11시 57분 올라온 뽐뿌의 게시물은 오후 2시 50분 현재 5600여 조회수를 기록했다. '삼성 스마트시티 가면 널려 있어요 쓰는 사람 (라베칸)'이라고 올린 댓글도 눈길을 끈다.

앞서 갤럭시폴드는 지난달 28일 미국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예정이었지만 6월로 연기됐다가 현재는 출시 미정인 상태다. 미국 출시용 제품은 4G용으로 국내에서는 5G 전용 제품으로 5월중 출시된다고 알려졌지만 정확한 날짜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