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나라 그리고 사랑 이벤트(사진=IBK기업은행)
2019 나라 그리고 사랑 이벤트(사진=IBK기업은행)

[뉴시안=정창규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28일까지 ‘2019나라 그리고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실향민, 북향민, 직업군인, 경찰․소방공무원 본인 및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이다.

기업은행 지점에서 만기 1년 IBK적립식중금채에 가입하면 별도 조건 없이 연 2.15%(6월 3일 기준)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1만원에서 500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 오는 10일 터키·몽골 진출기업 대상 설명회 개최

이와 함께 오는 10일 IBK기업은행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앙아시아연구소와 함께 터키와 몽골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투르크·알타이 경제권 진출기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터키와 몽골은 최근 한국 문화, 화장품, 식품 등 한류 바람이 확산되고 있는 지역으로 신시장 개척을 원하는 중소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40여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진행되며, 참가 기업은 한국외대, 몽골국립대, 터키투자청에서 초빙된 전문 강사진으로부터 현지 투자환경과 정책, 유망사업 등을 안내받는다. 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이달 7일까지 기업은행 지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