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업 채용관련 정보 (그래픽=인크루트)

[뉴시안=조현선 기자] 판교 테크노밸리의 주요 입주사들이 활발한 채용을 진행중이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판교 테크노밸리 주요 입주사들의 6월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NHN은 51개 부문 수시채용을 발표했고, 마이다스아이티는 신입사원을, 아이디스와 안랩에서는 각각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한국의 실리콘 밸리로 불리며 IT와 게임, 바이오 등 관련 산업으로 급 성장중인 판교밸리로 출퇴근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최적의 시기다. 

우선 NHN은 시스템/플랫폼 개발자부터 TOAST CAM 정산/재고 관리 경력 채용까지 총 51개 모집분야 상시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직군은 기술·게임제작·사업·경영지원 등이며 신입부터 인턴, 경력까지 모집 대상은 다양하다. 상세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에 따라 차이가 있다. 또한 모집분야에 따라 과제와 필기테스트 및 라이브 코딩 테스트가 진행될 수 있다. 각 분야 채용 시까지 NH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안랩은 16일까지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SW·HW개발·기술지원·마케팅 등이다. 지원자는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상세 지원 자격 및 우대 요건은 모집 부문에 따라 차이가 있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서류접수>1차면접>2차면접>건강검진>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6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아이디스는 17일까지 2019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대표이사 비서업무·시스템 개발 및 서버/네트워크 운영·상품기획·연구소 SW·HW연구개발·기구설계 등이다.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부문에 따라 차이가 있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 및 필기시험>실무 면접 및 CEO면접>인정성검사와 필기시험>건강검진>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6월 17일까지 아이디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마이다스아이티는 21일 17시까지 2019 글로벌 신입사원 열린채용을 진행한다. 마이다스아이티는 공학기술용 소프트웨어 개발·보급과 구조분야 엔지니어링 서비스, 웹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외 영업 및 마케팅부터 경영기획, 인쇄/출판 디자인 등 다분야에서 대규모 신규 채용이 진행되는 만큼 지원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고 있다. 지원을 원하는 경우 오는 21일까지 마이다스아이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