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오는 25일 오후2시 서울 명동2가에 위치한 우리사랑나눔센터에서 개최하는 중소형 빌딩 투자 세미나 (제공=우리은행)

[뉴시안=조현선 기자] 우리은행은 ‘실거래 분석 통한 서울 중소형빌딩 투자 트랜드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장소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 명동2가에 위치한 우리사랑나눔센터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실제 거래된 500억원 이하 중소형빌딩 사례를 통해 투자 선호 지역, 투자 대상 빌딩 특징, 부동산 증여를 통한 절세 사례 등을 소개한다.

1부에서는 ‘중소형 빌딩, 거래 많고 많이 오른 곳은 어디?’를 주제로, 2부는 ‘현금보다 부동산 증여! 부자들의 절세 비법 공개’, 3부 ‘전문가도 사고 싶은 알짜 중소형 빌딩’을 주제로 각각 진행된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최근 임대사업자 및 자산가를 중심으로 수익형 부동산 투자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유망한 투자 지역을 중심으로 부동산 투자 및 절세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우리은행 영업점이나 WM자문센터 부동산투자지원센터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없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