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호텔 고양 풀파티 모습(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엠블호텔 고양 풀파티 모습(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뉴시안=정창규 기자] 주말인 27일 오락가락 장마 전선의 심술에도 전국 바닷가 해수욕장 등지에 더위를 피해 달려온 가족·연인 등 피서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말에 장마가 그치면 북태평양 고기압의 영향으로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겠다. 본격적인 무더위로 인해 외부 활동이 고민되는 요즘 시원한 실내에서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풀파티(Pool Party)와 함께 바다, 워터파크에서도 신나는 댄스음악과 함께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것은 어떨까.

전국 호텔과 리조트에서는 풀파티와 함께 바다, 워터파크에서도 즐길 수 있는 파티를 준비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해안가에서 즐기는 히든싱어 무대와 물총싸움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삼척시와 함께 26일 금요일부터 3일간 ‘2019 ENJOY 썸페스티벌’ 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리조트에서 도보 5분거리인 삼척 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오후 2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지중해 풍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돋보일 예정.

페스티벌은 △메인무대 △해양레포츠 △이벤트존 △푸드존 △판매존으로 운영되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프로그램은 △옴니버스 물총싸움 △히든싱어 우승자 공연 △가수 공연(김종국, 다비치, 코요태 등) △패들보트 체험 △불꽃쇼로 구성되었다. JTBC ‘히든싱어’의 우승자 무대는 매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한다. 마지막 피날레인 불꽃쇼는 밤 9시 30분에 시작하며 삼척 바다 위를 화려하게 수 놓을 예정이다.

이벤트 존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원반던지기 등 다양한 해변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판매존, 푸드존에는 해변 플리마켓과 푸드트럭도 준비되어 있어 간편하게 식사도 해결할 수 있다. 푸드존은 밤 10시까지, 판매존은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행사 관계자는 “히든싱어와 물총싸움, 다양한 레크레이션은 관객들의 참여가 필요한 프로그램”이라며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하나돼 삼척의 시원한 바다와 함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오션베이 파도풀에서 즐기는 풀 파티 준비 완료

부산, 통영, 거제 ‘인싸’ 들에게 딱 맞는 파티가 열린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오션베이에서 준비한 ‘워터 웨이브 풀 파티(Water Wave Pool Party)’. 부산 서면에서 오션베이까지 왕복 셔틀버스가 운영되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넉넉한 공간인 파도풀에서 신나는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7일 토요일에 열리는 이번 파티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워터파크인 오션베이 파도풀에서 저녁 6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3시간 30분동안 진행된다. DJ는 △U.JAC △A-KAY △LUCY △BUK가 참여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삼척 썸페스티벌(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삼척 썸페스티벌(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열정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 해운대에 위치한 라운지 펍 ‘바이탈’ (Lounge Pub ‘Vital‘)에서 에프터파티도 즐길 수 있다. 셔틀버스를 통해 서면을 지나 에프터파티 장소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인싸’라면 편하게 파티를 즐기기만 하면 된다.

입장 가격은 5만원이며 사전 온라인 구매 시에는 2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제공 사항은 △풀파티 입장권 △음료 1잔 △씨월드 무료 입장권 △에프터 파티 참가 시 음료 1잔 △왕복 셔틀버스(부산행)가 제공된다. 온라인 사전구매는 위메프에서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도심 속 숨겨진 풀파티는 엠블호텔 고양 ‘VPP(Valuable Party with Pool)’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엠블호텔 고양 풀파티 VPP(Valuable Party with Pool).

한여름 도심 속 호텔들의 파티는 많지만,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엠블호텔 고양은 화끈한 풀파티와 함께 조용한 호텔 주변 환경으로 힐링까지 가능한 색다른 프로그램이다.

8월 16일 금요일부터 17일 토요일까지 양일간 엠블호텔 고양 3층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30대 고객을 위한 디제잉 파티이다. 주요 DJ는 △DJ RON(배틀 DJ세계 4위) △DJ KOO(구준엽) △DJ 터보(터보 김정남) 및 월드 DJ 페스티벌에 참가하였던 다수의 실력파 DJ들이 함께 한다.

일반 티켓은 3만5000원으로 △생맥주 1잔 △소시지 쿠폰 1매 △사우나 1인이다. VIP티켓은 20만원, 40만원, 60만원으로 △별도 휴식공간 △샴페인 △생맥주 △나초&소시지 △비치 타월 △사우나 이용을 제공한다. 휴식공간은 선베드, 라탄 의자와 테이블, 카바나 등이며 VIP티켓 금액별로 제공 수량 및 공간 구성은 상이하다.

파티를 즐긴 후, 여유로운 힐링타임을 갖고 싶다면 풀파티 전용 객실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객실 1박 △룸서비스 치킨세트 △풀파티 입장권 2인으로 26만 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 신라스테이, 아이와 함께 즐기는 ‘서머 키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자녀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서머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키캉스 패키지는 폭염으로 자녀들과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자녀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시설을 갖춘 실내 키즈파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지역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4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펀펀 키즈(FunFun Kids)' 패키지는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인 ‘펀토리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펀토리하우스에는 생각과 동작,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시설들과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어 방학 중 자녀의 유익한 체험을 될 수 있다.

또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여행 시 아이의 짐을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엘빈즈 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파우치에는 어린이 스낵 2봉이 들어있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초 패밀리룸(사진=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서초 패밀리룸(사진=신라호텔)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펀토리하우스 전 지점 이용권 (어린이 1인 자유이용권, 어른 2인 2시간 입장권) △엘빈즈 키즈 스낵 파우치 1개(인절미 스낵 2봉)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호텔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는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를 이용 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포 키즈 (Shilla Stay for Kids)’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1박) △키자니아 부산 오후권 2매(성인 1매, 어린이1매)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가 제공되며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신화리조트’ 오픈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31일 가족형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을 오픈한다. 신화워터파크 및 곶자왈, 제주 바다까지 내다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신화리조트’는 오픈을 기념하여 8월 14일까지 1+1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등 3개 객실 타입 총 533실 규모로 설계된 ‘신화리조트’는 전체 객실의 30%가 커넥팅룸으로 연결 되어 있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의 25%도 슈페리어 객실과 연결된 커넥팅룸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플레이스테이션존(사진=제주신화월드)
플레이스테이션존(사진=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부대시설도 제공한다. ‘신화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 풀’은 산방산과 모슬포 앞바다는 물론, 가파도와 마라도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비교불가의 전망을 자랑한다. 풀사이드 스낵바인  ‘바온탑’에서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도 주문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투숙객들은 ‘스카이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들은 소정의 입장료를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1층에 위치한 제주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존’에서는 11개의 콘솔과 VR, 체험형 드라이빙 게임 등도 마련됐다. ‘플레이스테이션존’은 ‘신화리조트’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별도의 이용료는 없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 가족과 함께 여유자작하게 산책할 수 있는 정원, 피트니스 코너, 패밀리 BBQ 레스토랑 ‘신화다이닝 & 라운지’ 등 시설들이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화리조트 1+1 오프닝 스페셜’ 프로모션은 8월 14일까지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8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8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신화리조트’ 1박, 랜딩다이닝 2인 조식과 함께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또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중 1곳 입장권 2매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8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두 프로모션 모두 22만원(부가세 포함)부터 시작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