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카메라용 37mm 시네 필터와 마운트 (이미지=모멘트)

[뉴시안=이민정 기자] 모바일 포토그래피 전문브랜드 '모멘트(Moment)'가, 스마트폰 카메라를 위한 37mm 시네(Cine) 필터와 마운트를 함께 출시했다.

모멘트는 킥스타터를 통해 성공적으로 출발한 브랜드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위한 다양한 렌즈를 꾸준하게 선보이면서 모바일 포토그래피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전문기업이다.

전문 포토그래퍼와 비디오그래퍼ㆍ디자이너ㆍ엔지니어가 팀원으로 모여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제품을 직접 양산해 냄으로써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스마트폰 전용 37mm 시네 필터는 ND 필터와 CPL 필터로 나뉘며, 촬영시 노출을 제어해 마치 카메라가 선글라스를 착용한 것처럼 근사한 영상을 만들거나 빛의 각도를 제어해 반사되는 빛을 정리해 준다. 특히 노출을 제어할 수 있는 ND 필터인만큼 역동적인 장면이나 움직임을 표현하는 데 만족스런 결과물을 만들어 준다.

37mm 시네 필터와 마운트를 장착한 모습 (이미지=모멘트)

ND필터는 ND4에서 ND64까지 구성되며 동시 출시된 모멘트 폰케이스에 부착할 수 있는 마운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어떤 필터를 구입하든 보호용 케이스와 파우치가 들어있어 휴대하기 편하다.

또한 B270 시네마 품질의 유리를 사용해 소수성과 스크래치성 코팅으로 처리되어 긁힘에 강하고 정전기와 반사 방지에 효과적이다.

브이로그를 비롯한 영상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늘고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까지 고사양으로 업그레이드되는 추세에 따라, 모멘트의 렌즈와 필터는 보다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작품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