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추석 맞이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
카카오페이지, 추석 맞이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
  • 조현선 기자
  • 승인 2019.09.1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웹툰 등 감상시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카카오페이지의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 (제공=카카오페이지)

[뉴시안=조현선 기자] 카카오페이지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를 통해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영화부터 갈비통닭과 현금까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에서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384만 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황제의 외동딸’,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결된 ‘이세계의 황비’ 등 인기 웹툰과 올 초 론칭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킨 ‘검술명가 막내아들’ 등 대표적인 웹소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이에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오리지널 웹툰과 웹소설을 하루 3편 이상 감상한 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극한직업’ 등 최신 영화 VOD를 선물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영화들은 극장 개봉 이후 TV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작품으로 선정돼 관심을 끈다.

또한 연휴 기간에 오리지널 작품을 매일 한 편씩만 감상해도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한다. 한 작품을 최신편까지 정주행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금 100만원을, 100명에게는 갈비통닭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일부 작품들은 ‘기다리면 무료’ 시간을 1시간에 1편으로 줄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