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2019 할로윈 스킨 공개
펍지,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2019 할로윈 스킨 공개
  • 이준환 기자
  • 승인 2019.09.2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존 마스터리’로 생존 스킬 보상 및 플레이 스타일 확인 가능
할로윈 컨셉의 다양한 스킨 공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제공=펍지주식회사)

[뉴시안=이준환 기자]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PC 라이브 서버에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생존 마스터리(Survival Mastery)를 통해 매치마다 생존 스킬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평균 교전 길이, 명중 거리, 파밍 아이템 수, 이동 거리 등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도 확인할 수 있다.

생존 성과 등을 표현할 수 있는 PUBG ID도 새롭게 도입됐다. 유저들은 네임 플레이트, 엠블럼, 캐릭터 포즈 등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

또 새로운 펌프액션 더블배럴 산탄총인 DBS를 보급 상자에서 얻을 수 있다. DBS는 2개의 탄창 튜브로 최대 14발을 장전할 수 있고, 초당 2발 발사 가능해 후반 접전에 유용하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버그 수정이 적용됐다.

이외에도 2019년 할로윈 스킨을 제공한다. 해적 선장(Pirate Captain), 스워시버클러(Swashbuckler), 캔자스와 허수아비 세트(The Kansas and Scarecrow set), 스켈레톤 퀸(Skeleton Queen) 등 다양한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세트 구매 시 약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레오(Leo)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포인트(BP)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