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하노이,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 ‘톱10’호텔 선정
롯데호텔하노이,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 ‘톱10’호텔 선정
  • 정창규 기자
  • 승인 2019.10.0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롯데호텔 하노이 전경.(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하노이 전경.(사진=호텔롯데)

[뉴시안=정창규 기자] 롯데호텔하노이가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Vietnam Economic Times)’가 선정한 ‘톱(Top) 10’호텔에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는 1999년부터 베트남 관광청의 후원을 받아 매년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여행 등의 부문에서 약 60개 브랜드를 시상 한다. 호텔 부문에서는 베트남 내에 있는 100여 개의 호텔이 평가 대상에 올랐다.

올해로 개관 5주년을 맞은 롯데호텔하노이는 하노이 중심가에 지하 5층, 지상 65층 규모의 ‘롯데센터 하노이’ 내 33층부터 64층에 위치해 있다. 총 31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서 시내 전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은 물론 내국인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다.

하노이 최고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도 인기다. 홍콩 딤섬 레스토랑 최초로 미슐랭 1스타를 획득한 맛을 그대로 재현한 ‘팀호완(Tim Ho Wan)’을 비롯해 멋진 전망과 최상급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그릴 63(Grill 63)’, 정통 중식당 ‘레드 리버(Red River)’, 65층 위 루프 탑에서 화려한 하노이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탑 오브 하노이(Top of Hanoi)’, 영국 유명 일간지 가디언이 '꼭 방문해야 할 세계 10대 도시 전망대’로 선정한 롯데센터 하노이 전망대까지 모두 핫 플레이스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호텔하노이 임성복 총지배인은 “2년 연속 베트남 톱10 호텔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롯데호텔하노이를 찾는 모든 분께 잊지 못할 감동과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