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개최한 제1회 G밸리 게임대회 '모두의마블' 종목에 촐전한 참가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사진=넷마블)
넷마블이 개최한 제1회 G밸리 게임대회 '모두의마블' 종목에 촐전한 참가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사진=넷마블)

[뉴시안=이준환 기자] 넷마블은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019년 3분기 100대 브랜드’ 조사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는 자체 IP를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Still Alive’ 등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게임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앞서 지난 3월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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