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 카카오프렌즈 팝그립 6종.(사진=팝소켓)
팝소켓 카카오프렌즈 팝그립 6종.(사진=팝소켓)

[뉴시안=이준환 기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카카오 팝그립’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선 론칭돼 인기를 끈 제품으로 국내에는 지난 7월 스마트 디바이스 쇼에서 첫 선을 보인 뒤 정식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어피치’와 ‘라이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낸 2세대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로,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폰에 부착해 휴대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 가능하며,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 탑을 분리 후 다른 디자인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팝 탑 분리 시 무선충전도 자유롭게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제품은 팝소켓이 국내 캐릭터브랜드와 손잡고 글로벌시장에 진출한 첫 케이스로 그 의미가 깊다. 실제 지난 9월 팝소켓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 및 카카오프렌즈 아마존 공식몰을 시작으로 영국 및 일본 아마존, 해외 오프라인 매장 등을 중심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팝소켓코리아는 향후 한국 캐릭터브랜드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관련 비즈니스 확장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카카오 팝그립 6종은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코엑스 케이스갤러리, 홍대 상상마당, 반디앤루니스 신세계 강남점, ABC마트, 토박스, 원더플레이스 , 영등포 핫트랙스 등 팝소켓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4900원이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캐릭터들이 담긴 팝그립을 출시하는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국내 캐릭터브랜드들과 손잡고 팝소켓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