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한빛나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팩빗은 지난 22일 ‘2019 CRYPTO FESTA’ 글로벌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22일 열린 ‘2019 CRYPTO FESTA’ 글로벌 컨퍼런스.
지난 22일 열린 ‘2019 CRYPTO FESTA’ 글로벌 컨퍼런스.

 

이번 컨퍼런스는 기존의 거래소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팩빗만의 아비트리지 기능 소개와 현장 시연을 통해 다른 거래소들과의 차별점과 확실한 경쟁력을 보여주었다. 아비트리지 연합 거래소 참여와 추후 모집에 대한 향후 계획도 밝혔다. 

기존 재정거래의 경우 고객이 직접 거래소에 접속하여 차트를 보며 비교하여 정보를 수집해야 되고, 초 단위로 급변하는 암호화폐 시세를 직접 파악하여 차익을 만들어 내야 하는 등의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었으나 팩빗거래소의 아비트리지 시스템은 협의된 거래소의 거래 및 시세 정보를 아비트리지 중앙 서버에 모두 연동시켜 거래 버튼 하나로 실시간 시세차익 조회 및 거래 가능하므로 빠르고 확실하게 거래 의사결정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러한 팩빗의 아비트리지 기능은 최근 시장 상황과 같은 메이저 코인과 알트코인의 불균형 상태에서는 더욱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얻고 있고 국내외 암호화폐 거래소 중 세계 최초로 만들어진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어 사람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이밖에도 글로벌 암호화폐 쇼핑몰 Whenbee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물품을 기존의 결제 수단 뿐만 아니라 거래소와 연계된 PTC로도 결제가 가능하며, 추후 다양한 암호화폐로 결제 가능하도록 할 예정으로 소개 되면서 팩빗 거래소의 실용성과 확장성을 보여주어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날 현장에서는 Whenbee 쇼핑몰 PTC 지급 이벤트와 추첨권을 통한 ADM/PAN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깜짝 현장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등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팩빗 거래소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팩빗 거래소를 제대로 소개하고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여러 거래소 관계자들이 협력 거래소로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들이 회원가입 및 다양한 문의를 주고 있다며”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끝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 및 아비트리지 시스템과 같이 차별화된 기술을 도입하여 더욱 더 만족시켜드리고 슬로건에 맞는 “지금껏 볼 수 없던 새로운 기준”을 제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