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T’Station)이 ‘윈터 아이셉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T’Station)이 ‘윈터 아이셉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티스테이션]

[뉴시안=한빛나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30일 오는 12월 31일까지 ‘윈터 아이셉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눈길, 빙판길 등으로 인해 사고 위험이 증가하는 겨울 시즌에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필수적인 겨울용 타이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안전운전을 위한 고객들의 준비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행사 대상은 ‘윈터 아이셉트 에보2’와 ‘윈터 아이셉트 에보2 SUV’, ‘윈터 아이셉트 iZ2 A’, ‘윈터 아이셉트 X’ 등 4개 제품이다.
 
내달 20일까지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행사 대상 겨울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네파 플리스자켓 또는 주유권 4만원권 중 한 가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사계절용 타이어 1개 보상권도 지급한다. 사은품은 매장 구매 후 온라인 홈페이지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해 사은행사에 응모하면 개별 발송된다.
 
또 내달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 4개를 구매하고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해 응모하면 고급 무릎담요, 넥워머, 성애제거기, 핫팩 등으로 구성된 겨울용품 키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전체 이벤트 기간 중 행사 대상 제품을 KB국민카드나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주유권 4만원이 추가로 지급되며 KB국민카드, 씨티카드,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