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T’Station)이 31일 오후 5시부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T’Station)이 31일 오후 5시부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티스테이션]

[뉴시안=이석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31일 오후 5시부터 모바일 금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토스’에서 총 35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정된 시간에 토스 모바일 앱에서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상금을 지급하는 행사이며 정답자에게는 총 3500만 원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무작위 액수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날 오후 5시 정각에 토스 모바일 앱에서 행운퀴즈 메뉴로 접속하면 된다. 또 네이버 검색창에서 ‘티스테이션 얼리버드’를 검색한 후, 상단에 노출되는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퀴즈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티스테이션은 내달 1일까지 선착순 응모 이벤트인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와 8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티스테이션닷컴에 접속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각 선착순 200명씩, 매일 400명에게 주유권 5000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티스테이션은 행사 응모와 더불어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고 장착까지 완료하는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사계절용 타이어 4개 무상 구매 쿠폰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 또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