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ESSENCE CRYSTAL BASE LINE) 3종을 출시했다. [사진 애경산업 루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ESSENCE CRYSTAL BASE LINE) 3종을 출시했다. [사진 애경산업 루나]

[뉴시안=이석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F/W시즌을 맞아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ESSENCE CRYSTAL BASE LINE)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루나는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건조한 가을, 겨울철 촉촉하고 광채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화산수 미네랄 에센스와 크리스탈 캡슐에 히알루론산을 코팅한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 70%를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5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며 톤업과 광채 효과를 주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깨끗한 피부 표현은 물론 커버력이 좋은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 △커버파우더가 함유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는 커버 효과를 주는 베이지, 톤업 효과가 있는 핑크, 광채 효과를 주는 화이트의 트리플 라떼무늬를 적용해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13호, 21호, 23호로 구성됐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은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높은 커버력 유지가 가능하도록 적합한 스펀지를 적용했으며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는 토타롤 나무에서 추출한 토타롤 추출물을 담았다. 또한 21호, 23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은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미세 파우더 입자가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피부에 밀착하도록 도와주는 전용 브러시가 추가로 구성됐으며 13호, 21호, 23호 3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라인 3종은 올리브영, 롭스 등 H&B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