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연말을 맞아 역대급 대국민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연말을 맞아 역대급 대국민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한화리조트]

[뉴시안=이준환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연말을 맞아 대한민국 5천만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역대급 대국민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클릭만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초간단 이벤트로,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검색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 참여된다. 반복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210명에게 한화리조트 주중 객실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된 친구 추천 이벤트도 준비했다. 친구에게 이벤트 내용을 SNS로 공유하고 친구가 한화리조트 회원 가입 시 공유한 친구 ID를 많이 입력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6,004명에게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권(3박 4일), 다이슨 드라이기,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설악 워터피아,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제이드가든 입장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반값 쿠폰팩이 주어진다. 한화리조트 온천 사우나 무료입장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50% 할인권(1인 1매)을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8일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SMS로 개별 통보되며 숙박권을 제외한 모든 이용권은 모바일로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