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프레쉬히트(FRESHEAT)’ 시스템을 적용한 스포츠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프레쉬히트(FRESHEAT)’ 시스템을 적용한 스포츠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뉴시안=한빛나 기자]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2019년 겨울을 맞아 ‘프레쉬히트(FRESHEAT)’ 시스템을 적용한 스포츠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레쉬히트(FRESHEAT)’는 상쾌함을 뜻하는 ‘프레쉬(Fresh)’와 따뜻함을 의미하는 ‘히트(Heat)’의 합성어로 LF에서 특허를 보유한 독자적인 다운 설계 시스템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수분에 강한 3M社의 신슐레이터(Thinsulate) 소재를 내부에 적용해 겨울철 운동 후 패딩을 입을 때 빠르게 땀을 발산해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또 동시에 고급 충전재와 특수 발열 안감 소재가 인체 원적외선을 열에너지로 변환해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프레쉬히트 시스템이 적용된 다운 컬렉션은 ‘마스터페이스’, ‘아틀란티카 숏’ ‘아틀란티카 롱’, ‘힐프로’ ‘첼시’, ‘카일’ 총 6종이다.
 
가장 대표적인 스포츠다운인 ‘마스터페이스다운’은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DIVO)를 사용해 복원력과 보온성이 우수하며 체온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해주는 고기능성 안감을 적용해 열 손실을 방지했다. 고밀도 방수 우븐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을 더했으며 경량성과 볼륨감을 강화하는 봉제기법을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등판 안쪽에 스트랩 디테일을 추가해 휴대의 용이성을 높였으며, 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아틀란티카 숏‧롱‘, ‘첼시‘, ‘힐프로’ 다운에도 프레쉬히트 시스템을 접목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기능성 부분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프레쉬히트 다운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러닝과 피트니스 활동으로 땀을 흘린 뒤에도 쾌적한 따뜻함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프레쉬히트 다운 컬렉션은 20만원~40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포츠 레이블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다. 올해부터 기능성 부분을 강화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로 변모했다. 이를 바탕으로 2020년에는 러닝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아이템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질스튜어트스포츠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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