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PB브랜드 해빗 (Hav’eat)을 통해 4종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PB브랜드 해빗 (Hav’eat)을 통해 4종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마트]

[뉴시안=한빛나 기자]롯데마트는 26일 자연을 닮은 건강한 습관의 소비를 지향하는 PB브랜드 해빗 (Hav’eat)을 통해 4종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먼저,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Hav’eat 백세 혈행 관리 홍국&징코’ 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국과 은행잎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원활한 혈액순환과 콜레스테롤 조절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됐다.

새해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도 출시했다. ‘Hav’eat 다이어트 인아웃 콜레우스포스콜리’ 다이어트 상품, Hav’eat 마시는 콜라겐 엠블, 마시는 히알루론산 엠플의 이너뷰티 제품을 판매한다.

‘마시는 콜라겐’의 경우 세계 콜라겐 점유율 1위 기업인 독일 젤리타(GELLITA)사의 특허 받은 독점 제조공법으로 생산된 콜라겐을 주 성분으로 사용했다. ‘마시는 히알루론산 엠플’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롯데마트 한규석 건강기능식 상품기획자(MD)는 “급속한 고령화 및 평균수명의 증대,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함께 관련 시장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롯데마트의 PB브랜드인 해빗(Hav’eat)을 통해 높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