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파격 할인 ‘2020 스페셜 이벤트’ 진행
마리오아울렛, 파격 할인 ‘2020 스페셜 이벤트’ 진행
  • 박현 기자
  • 승인 2020.01.06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까지 의류 브랜드 최대 80% 할인… ‘구호’·‘노스페이스’·‘에잇세컨즈’ 등
마리오아울렛이 새해를 맞아 오는 9일까지 ‘2020 스페셜 이벤트’를 전개, ‘구호 F/W 시즌오프전’과 ‘노스페이스 단독 총결산전’ 등을 선보인다. (사진=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새해를 맞아 오는 9일까지 ‘2020 스페셜 이벤트’를 전개, ‘구호 F/W 시즌오프전’과 ‘노스페이스 단독 총결산전’ 등을 선보인다. (사진=마리오아울렛)

[뉴시안=박현 기자]마리오아울렛이 새해를 맞아 오는 9일까지 ‘2020 스페셜 이벤트’를 전개, ‘구호 F/W 시즌오프전’과 ‘노스페이스 단독 총결산전’ 등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연천 허브빌리지 경품 대축제’ 이벤트도 개최한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있는 ‘구호(KUHO)’ 매장에서는 F/W 시즌오프전이 열려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20%까지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또 1관의 ‘미샤(MICHAA)’, ‘아이잗바바(IZZAT BABA)’, ‘모조에스핀(MOJO S.PHINE)’, ‘지고트(JIGOTT)’에서는 여성 브랜드 F/W 시즌오프전이 펼쳐져 페미닌룩 상품을 각각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1관 3층과 4층에서는 남성 브랜드 F/W 시즌오프전이 열려 ‘지오지아’와 ‘올젠’ 등의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관 6층의 대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이 열려 ‘지오송지오’, ‘코모도’, ‘리버클래시’의 젠틀하고 세련된 맨즈 스타일의 정장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노스페이스 마리오 단독 총결산전’이 열려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같은 장소에서는 신년맞이 캐주얼 초특가 대전도 개최돼 ‘디키즈’, ‘클라이드.n’, ‘TBJ’ 등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3관 3층에서는 ‘에잇세컨즈 슈퍼세일’을 진행, 2019년도 F/W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관 9층에 위치한 모던하우스 또한 ‘겨울 시즌 세일전’이 열려 최대 50%까지 할인된 리빙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총 26명을 추첨해 경기도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도 진행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전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후에 1, 3관 안내데스크 및 고객센터에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