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제주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사진=호텔롯데)

[뉴시안=정창규 기자] 캐릭터 룸의 원조격인 롯데호텔제주가 7일 전 세계에서 오직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헬로키티 패키지’를 공개하며 동심 사로잡기에 나섰다.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은 러블리한 핑크색의 발레복과 앙증맞은 토슈즈(toe shoes)의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귀여운 헤어핀으로 변신 가능한 헬로키티의 리본 가방은 이번 에디션의 킬링 포인트다. 극강의 사랑스러움을 장착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헬로키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오는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한 헬로키티 패키지는 동화 속 공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프린세스’ 타입, 아이들을 위한 ‘키즈’ 타입, 럭셔리한 ‘레이디스’ 타입까지 3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3인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해온 스위밍 튜브 1개를 비롯해 튀김 우동, 해물 짬뽕, 어묵탕, 랍스타 떡볶이 등 식도락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윈터 스페셜 메뉴’ 중 1개가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연박 시에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요금은 39만원부터이며, 온라인 예약 시 박당 2만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제주는 2012년부터 매년 ‘꽃의 요정’, ‘탐험가 ACE’, ‘프린세스’, ‘파티시에’ 등 다양한 테마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정판을 수집하는 매니아층이 생길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사랑에 힘입어 지금까지 제작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인형 전시회와 헬로키티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까지 마련돼 있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아이들은 안전한 공간에서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팀 ‘에이스(ACE, Active & Creative Entertainer)’와 함께 ‘올데이 키즈 프로그램’, ‘쿠킹 프로그램’, ‘아트 프로그램’ 등을 즐기며 유익한 시간을, 부모는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스파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브이스파(V SPA)’에서 완벽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