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겨울방학과 신학기 준비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쿠팡은 겨울방학과 신학기 준비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뉴시안=박현 기자]쿠팡은 겨울방학과 신학기 준비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테마관은 ▲방학숙제 ▲독서습관기르기 ▲계절스포츠 ▲신나는문화활동 등 10가지 테마로 210만 종의 알찬 방학을 돕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참고서, 외국어 교재 등 학습서부터 스키용품, 눈썰매장티켓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제안한다. 아이들의 창의력 교육법으로 인기가 높은 ‘스팀(STEAM)완구’를 모은 관련 테마관도 함께 배치됐다. 특별히 아이비스, 기탄교육, 삼성출판사 등 자주 찾는 18개의 브랜드를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일주일 동안 두 차례에 걸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8일까지 ‘연두팡 두뇌발달 워크북’,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다이어리’, ‘에디슨 스스로 흡착 식판’ 등 8개 상품을 최대 76% 할인한다. 9일부터 12일까지는 ‘겨울왕국 스케치북’, ‘삼바텍 말랑말랑 롤매트’, ‘나인웨어 시리얼볼’ 등 인기상품을 기간 한정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상품은 ▲사파리 유아 목욕책(2만1000원대) ▲플라이 가이 15권 세트(3만3000원대) ▲체리나무 폴더매트(9만8000원대) ▲슈퍼심플송 유아영어 DVD세트(3만9000원대) 등이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방학에 맞춰 자녀들의 공부 습관을 길러줄 뿐 아니라 행복한 기억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테마관을 오픈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한번에 모은 다양한 기획전과 테마관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