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이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이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애경산업]

[뉴시안=이석구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과 가치를 담은 디자인으로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개인위생을 위한 선물세트부터 뉴트로 감성 및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감사한 모든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애경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과 정을 나누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향기 깨끗 에디션’ 선물세트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담은 선물세트다. 또한 싱그러운 플러워 향을 담은 샤워메이트 바디워시와 비누를 담아 바디세정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은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러블리데이지 퍼퓸 샴푸 등’ 총 3가지 향의 샴푸와 퍼퓸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국내외에 잘 알려진 ‘엘레나 제임스’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제품에 담았다.

‘헤어&바디 에디션’ 선물세트는 오드리 헵번의 탄생 90주년을 기념한 선물세트로 오드리 헵번의 생전 명언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옮겨 우아한 디자인을 담았다. ‘헵번 뉴트로’ 선물세트는 헵번의 대표 영화 속 장면을 감각적인 색감으로 디자인해 뉴트로 감성을 살렸다.

‘담은’ 선물세트는 ‘농협’과 함께 만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특히 검정콩, 신안 천일염, 제주 알로에 농협조합원들이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담았다.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는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을 공개하고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한 선물세트로 온 가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주방세제로 구성됐다.
 
‘가득케어 8호’는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2080 등 애경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풍성하게 담은 종합선물세트다.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온정가득 7호’선물세트는 헤어, 바디, 덴탈, 페이셜 제품을 고루 갖춘 종합선물세트다. 특히 기존 선물세트와는 차별화된 마스크팩을 선물세트에 포함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